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맛집 소개/숨은 맛집 찾기

더운 여름 한철 시원한 냉면으로!

by Mr.Roan 2018. 7. 25.
728x90
반응형



​폭염 주의보​가 내려진 오늘! 모든 ​핸드폰​에서 재난 문자가 울렸습니다. ​살인적인 무더운 여름! ​여러분들은 어떻게 버티고 있나요? ​댓글로 팁을 알려주세요~ ​요즘 전기세 때문에 집에 ​에어컨​ 틀어 놓고 있기도 그렇고 ㅠㅠ 그렇다고 ​대형마트에서 ​죽치고 있는것도 이젠 눈치보이고, ​커피샵​에서 죽치려면 돈써야하고...... 그래서 오늘 준비한 건 맛나는 ​대구 개정 냉면​이에요~~



일단 ​냉면의 비쥬얼​을 보여드리고 시작을 할게요!!! 보기만 해도 ​아주 시원하죠?​ 항상 먹는 냉면! 면이 두꺼워 식상하고 맛의 질감도 떨어져서 질리신다면!! ​개정 냉면!​을 드셔보세요!
저희 가족은 여기 냉면을 너무나도 좋아해서 ​추운 겨울에도 찾아가서 먹는 냉면​입니다!



위에 사진을 보시는 거와 같이 이번 ​한 겨울에 ​가서 먹었던 사진 입니다. 이번 ​여름은 시간이 없어서​ 가지를 못하고 있어요. 아내를 졸라보면 나오는 건 혼나는 것 밖에는 없어요 ㅠㅠ 저 때는 제가 몰라서 비빔밥이랑 만두를 시켰는데, 진짜 ​추천 메뉴!!!는???? ​냉면! ​육회비빔밥! ​돌솥비빔밥! ​이 세가지의 메뉴가 로안이가 ​대박 추천드리는 메뉴 ​드셔 보시면 아십니다. 너무 맛있어서 눈물 콧물 나오면서 ​감동의 물결​이 흐릅니다. 꼭 드셔보세요!!!



대구 반월동 안에 있는 ​개정 식당 본점! ​추천 맛집 인정!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곳이라 뒤늦게 포스팅한게 아쉽네요 ㅠㅜ 진작에 해드릴걸 ㅠㅠ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