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맛집 소개/숨은 맛집 찾기

[대구 배달음식] 아쉬움이 좀 남았던 '갓바위산골순두부보쌈' 100% 내돈내먹 리얼후기!

by Mr.Roan 2021. 1. 14.
728x90
반응형

코로나19로 인해 배달음식 시켜먹기!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 블로거입니다. 코로나19(우한폐렴)이 계속 이어지고 있는데요. 그러다보니 밖에서 외식하기에는 위험할 것 같고 요즘에는 집에서 제가 직접 만들어 먹거나 배달해서 끼니를 때우고 있는데요? 여러분들은 어떤가요?

그래서 이번에 와이프의 직장에 잠깐 들르면서 직원들과 함께 배달해서 먹은 음식을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갓바워산골순두부보쌈'이라는 곳에서 배달의 민족을 통해 배달해 먹은 음식 내돈내먹 100% 리얼후기를 적어보려합니다. 언제나 100% 리얼 후기지만 말이죠!

구성은 매우 좋아! 반찬도 맛있지만...


일단 반찬의 구성을 보면 매우 푸짐하고 좋아보입니다. 그리고 반찬이 맛있는 집은 메인음식도 맛있다는 점이지만, 처음에 배달이 되어 왔는데 보자마자 반찬의 구성을 보고 우와했지만, 국이 담겨져 있는 그릇하고 밥이 담겨져 있는 용기를 보고 뭔가 양이 적어보인다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게 용기가 저렇게 생겨서 그런게 아닌가라는 생각을 하게되는데, 갈비탕이란 자고로 고기가 국물에 담겨져 있어도 잘 보여야하는데, 고기가 없는 것처럼 보여서 처음에는 눈을 의심했다는 점입니다. 아무래도 고기의 양이 적었다는 점이 조금은 아쉬움이 많이 남았던 것 같습니다!

고기는 LA갈비용 갈비가 들어가있네?


처음에 갈비가 얼마 없어서 좀 아쉽다라고 생각했는데, 고기가 적어보였던 이유는 LA갈비용 갈비가 들어가 있다는 점입니다. 말하자면 고기의 양보다는 뼈의 비중이 좀더 크다는 이야기겠지요? 근데 반찬은 매우 맛있었습니다. 솔직히 반찬도 맛이 없었으면 서운할뻔!

 

그러면 메인 요리인 갈비탕을 먹어보니 갈비탕의 국물도 맛있었지만 아쉬운 점은 갈비에 냄새가 좀 났다는 점. 다른건 다 좋은데 갈비탕용 갈비로 사용해 고기의 양을 좀더 넣고 갈비의 냄새만 안났다면 얼마나 좋았을까라는 약간의 아쉬운 소리를 내어봅니다.

다른 선생님들은 순두찌개랑 비지찌개를 먹었는데 비지찌개는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다른 것은 안먹어봤지만 갈비탕의 갈비만 내심 아쉬움을 금치 못했습니다. 반찬도 맛있고 국물도 맛있고 용기를 보고 처음에는 서운할 뻔 했지만 양도 괞찬았지만 갈비의 소제가 아쉬움이 많았던 후기였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갈비탕을 좋아합니다만 여러가지 갈비탕을 먹어봤지만, 여기도 나름 추천할 만합니다. 개인의 취향에 따라서 입맛은 다르지만 뭐 몇가지만 보완된다면 추천 콩!

함께 읽으면 좋은 글

 

[대구 배달음식] 피자알볼로 생일선물로 받은 쿠폰으로 먹어보다!

PIZZA ALVOLO 선물로 받은 배달음식!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얼마전에 와이프 생일이었는데요? 와이프의 생일 선물로 제 지인이 피자 먹으라고 선물로 쿠폰을 보내주었습니다. 요

roan-junga.tistory.com

 

 

[대구 죽전동] '한우물' 죽전점 서비스는 좋은데 아쉬운 맛집 소개

한우물 죽전점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요즘 코로나19 바이러스 (우한폐렴) 2.5단계로 5인 이상의 집합이 금지가 되고, 또 다시 음식점은 조용해지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roan-junga.tistory.com

 

 

[대구 배달 음식] '완뽕' 아이들과 함께 내돈내먹 후기를 적어보다

완뽕 로안이 가족과 함께 먹어보다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일전에 친구 집에서 밤세도록 놀다가 하룻밤을 자고 다음날에 해장할려고 먹었던 배달음식 '완뽕'이 맛있었습니다.

roan-junga.tistory.com

 

 

[대구 배달음식] 불야시 불닭발 말고 오돌뼈를 시켜보다!

불야시 오돌뼈 첫주문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대한민국은 배달의 민족이라고 하죠? 요즘 우한폐렴으로 인하여 배달음식을 시켜드시는 분들이 많아졌고 저희 로안이네 부부도

roan-junga.tistory.com

 

 

대구 맛집 추천 베스트5 - 로안이의 대구 맛집 탐방!

대구 맛집 Top.5!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한지 벌써 2주년이 되었는데요?! 그러면서 여러가지 포스팅을 작성하고 일상속의 평범하면서도 평범하지 않은

roan-junga.tistory.com

 

 

[대구 동성로] TARA 네팔, 인도 커리 맛집!

뉴질랜드에서 먹었던 버터치킨 커리 맛!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뉴질랜드 이민 생활 당시에 자주 먹었던 인도음식인 버터치킨 커리가 한국에 귀국하고나서 너무 그리웠었습니

roan-junga.tistory.com

 

 

[청주맛집] 쫄쫄호떡 수암골 벽화마을의 명물 쫄쫄이 호떡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맛집은 청주에 위치한 '쫄쫄이 호떡'입니다~! 청주의 명물이라고 하기도하죠?! 와이프가 청주에 오면 이 호떡은 꼭 먹어봐야한다고

roan-junga.tistory.com

▲ 네이버, 다음 그리고 구글에 검색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