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맛집 소개/숨은 맛집 찾기

대구 달서구 브라더 축산 고기

by Mr.Roan 2018. 8. 12.
728x90
반응형

아이들에게 족발을 해주기 위해서 고기를 사러 동네 ​고기 가게​로 가게 되었어요. 몇군대를 돌고 돌아서 ​한달전부터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몇번이고 이 ​브라더 축산​에서 고기를 사러가면 ​사장님​인 젊은 아저씨가 ​‘안녕하세요! 어서오세요!’​라고 당차게 웃으면서 인사해주는 사장님의 인상이 너무 좋았어요.



통통하셔서 ​귀여움이 가득한 ​사장님, 이 맛에 오는 점도 있지만 ​많은 질문에도 ​꺼리낌 없이 잘 알려주시고 ​질 좋은 고기만 골라서 ​주시는 사장님께서 처음에 믿어보고 사게 되었죠. 그런데 정말로 질 좋고 맛있는 고기로 주셨어요. ​우리 첫째 아이가 ​이번달 초에 학교에서 수련회 갈때에 ​돼지고기 목살​을 사야했어요. 하지만 솔직히 목살을 사는 것은 꺼림찍하자나요. ​아저씨께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목살​을 주셔서 아이들이 맛있게 잘 먹고 왔었어요.



고기 가격은 위 사진을 보면 아시겠죠? ​싱싱한 고기​로 항상 맞이해주는 이 ​브라더 축산​ 믿고 안심하며 사먹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오늘은 ​사태 살​을 사왔어요. 왜냐고요? ​족발을 만들어 ​먹을려고요! 아저씨께서 월개수 잎도 든든하게 챙겨주셔서 따로 ​월개수 잎​을 구매 하지않아도 됬었어요. 마침내 월개수 잎을 사야했는데, 알아서 챙겨주리는 센스 있는 아저씨! ​감사해요~

​​



어때요? ​맛있어 보이죠?​ 오늘은 ​숫돼지 ​였는지 고깃살이 조금 질겼지만, ​족발​은 역시 쫄깃쫄깃하게 먹어야 맛있자나요? ​아이들도 와이프​도 어쩜 맛있게 먹던지 저 많은 걸 반찬으로 먹어도 모잘라 하는게 정말 신기했어요. ​그래서 그런지 ​요리한 보람​을 느꼈어요. 고기 요리는 원래 전직 ​요리사 ​였기에 자신은 있었지만, 그래도 안한지 오래되서 손에 감을 잃었어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생각했던 것 보다 맛있게 만들어 져서 다행이네요. 역시 요리는 ​제료가 좋아야 맛있다!​라는 말이 맞나봐요.



오늘도 이렇게 맛있는 ​저녁 밥상을 차려서 ​온 가족의 밥은 제가 책이 졌네요. 고기가 좋아서 ​좋은 요리​를 하게 해준 ​브라더 축산 ​사장님께 감사를 드려요. 진심 좋은 곳을 발견했네요. 대구에 계신분들은 한번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100% 저의 개인적인 소견으로 말씀드리는 거라 사람마다 다를 수 있어요. 제가 좋아서 올린 리뷰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