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맛집 소개/숨은 맛집 찾기

TAKE AWAY 뉴질랜드 가라아게 치킨

by Mr.Roan 2018. 10. 21.
728x90
반응형

MIYAKI TERIYAKI


뉴질랜드에서 미치도록 힘들게 일을 하던적이 있었습니다. 그것도 정신적으로도 몸도 마음도 엄청 지치도록 지냈는데, 거기서 같이 일하던 일본 누나가 추천해준 TAKE AWAY 일본식 치킨 튀김을 소개시켜 주더라고요.



이번 리뷰에서는 비쥬얼 먼져 보여드려야 될 것 같아요. 진짜 일본식 카라아게 치킨의 본연의 맛을 내고 식감과 맛이 엄청나다고 자랑을 한 그 맛을 느끼기 위해서 구매를 해 먹었는데, 지금은 조금 시세가 올라서 가격이 올라갔지만, 그래도 맛은 그대로 여서 아직도 많은 단골들이 이용중이라고 합니다.


치킨은 좋아하시는 치킨 매니아시라면 추천해드립니다. 뉴질랜드에서 이처럼 일본에서 먹는 것 처럼 카라아게의 맛을 아주 잘 나타내는 곳은 이곳 밖에 없고 가격도 다른데 보다 훨씬 저렴해서 자주 찾게 되는 곳이라고 합니다.



가라아게 (唐揚げ)란?

가라아게(Karaage)는 닭고기나 생선등의 재료에 밀가루나 녹말가루를 뭍혀 기름에 튀겨낸 일본 음식을 총칭하는 말이라고 합니다.

-외국어 : 표기 karaage (영어)
-국가 > 지역 : 아시아 > 일본

-음식의 기원 : 중국

-분류 : 튀김

-재료 : 밀가루 혹은 녹말가루, 튀김기름, 닭고기, 생선

-유사음식 : 남방즈케, 우린기, 닌멘지, 라즈지, 프라이드 치킨


보통은 5개를 주문해서 먹는데 저는 처음에 주문할때에 부족할 것 같아서 10개를 주문했는데, 10개를 먹으면 배가 너무 부르답니다. 그리고 소스를 선택을 하셔야 하는데요. 소스는 TRRIYAKI PEPPER SOUCE를 적극 추천해드립니다. 마요네즈보다는 훨씬 좋은 소스인 듯합니다.



일단 이 매점은 오클랜드 시내에 위치해 있습니다. 그리고 FOOD COURT 안 입구 바로 앞에 배치해 있습니다. 그리고 튀겨진 가라아게는 이렇게 온열기에 넣어두시는데요. 이게 이렇게 보관을 해놓으면 눅눅해지지 않냐고 하시는데 전혀 그렇지 않았어요.


바삭한 식감이 정말로 급이 달랐기 때문이죠. 방금 튀긴 것 처럼 바삭함이 유지가 잘 되어 있어서, TAKE AWAY해서 집가 가져가 먹어도 너무 맛이 있었습니다.



MITAYAKI TERIYAKI  주인장은 일본인이며, 상냥하면서 친절하셨어요. 제가 일본어로 이야기를 하면 끝까지 잘 들어주시고 반응도 너무 좋은 반응으로 환영을 해주었습니다. 그렇게 저는 이집에 단골이 되었던 것입니다.


뉴질랜드를 가신다면 꼭 추천해드리고 싶은 맛집이네요. 뉴질랜드에서는 대부분이 비싸고 맛있는 집이 별로 없는데요? 그렇게 저는 정말로 몇몇 맛집을 많이 소개 받아서 다녔던 것 같아요. 정말 뉴질랜드에는 일식 한식은 맛집이 없어요. 맛 없더라도 어쩔수 없이 먹어야만 했던 그런 나라였습니다.


9 Albert St, Auckland, 1010 NewZealand



이 포스팅은 로안이의 소중한 자금으로 시식하고 올린 솔직한 리뷰입니다. 공감과 댓글은 로안이에게 큰 힘이 되어 줍니다. 로그인을 하시지 않으셔도 공감과 댓글 등록이 가능하십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