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맛집 소개/숨은 맛집 찾기

14,900원으로 회전초밥을 무제한으로?

by Mr.Roan 2018. 8. 25.
728x90
반응형

이것도 8월 14일 서울 상경했을 때의 방문한 ​무제한 회전 초밥 집​입니다. 서울대병원에서 진료를 보고 어디서 밥을 먹을지 ​서울 맛집을 찾았습니다. ​종로구에 있으니 그 주변에서 먹고 싶어서 일단은 검색! 검색은 어디서 했나고요? ​당연히 네이버​입니다. 티스토리를 하는 저도 네이버를 먼저 찾게 되네요. ​그래서! 티스토리는 네이버 웹마스터에 꼭 등록을 해야합니다.

​​



일단 맛집을 찾다가 ​건대 블랙컨테이너 스시오​가 나와서 와이프에게 어때?하고 물어봤는데, 와~ 싸다라는 말에 바로 서울대병원 근처인 ​​​블랙컨테이너 스시오​를 찾아봤어요. 다행이도 ​홍대 블랙컨테이너 스시오​가 있더라고요. 위의 스크린샷처럼 ​네이버 블로그 (아쭈의 일상)님​을 찾아서 리뷰를 읽고 병원 볼일을 마치자마자 출발을 했지요.



​아쭈의 일상님 블로그​에 나온 곳과 같은 위치에서 저는 ​인증샷​을 찍었어요. 왠지 저렇게 모션을 취해서 찍고싶다라는 생각으로 ​바로 행동으로 인증샷을 찍어 버렸어요! ​블로그 리뷰에 나온 이곳! 6년전 한국에 왔을 때 왠지 와봤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때에는 블로그를 그렇게 열심히 하지 않았어요. 그래서 기억이 가물가물 했지요.



​스시오 입구​는 디져트와 일본식 튀김 뷔페가 정렬이 되어있었어요. ​뭔지모를 고급 스러움​에 아! 이곳! 예전 한국 방문때 친구들과 왔던 곳! 이라고 와이프에게 주잘주절 말했었네요. 아무튼 모르고 갔던 그곳 다시오니 반갑더라고요. 시작으로 튀김을 하나씩들고 테블에 앉아서 역대급 식사를 준비를 했지요. 제가 말라보여도 먹는데는 어마어마 양을 먹거든요!



일단 ​회전 초밥 트레이​를 천천히 스캔을 해줍니다! 스시 트레이의 형광등은 전시되어 있는 스시들을 ​더욱더 맛있어 보이게 ​해줍니다. ​ 초밥의 질​ 또한 좋았습니다. 예전에 왔을 때는 무한리필이니 스시의 질이 별로였다고 생각했는데, 5년이 넘어가니 회의 퀄리티도 확실히 달라졌다는 점이 보기 좋았네요. 최근에는 많이 발전했다는 점인 것 같아요. 다시가고 싶어지게 만드는 ​무제한 회전 초밥집​입니다.



​관자 초밥​과 ​족발 초밥​으로 시작을 했는데, ​관자 초밥​은 진리입니다. 적당한 소스에 살살녹는 그 식감 대박입니다. 거기에 족발 초밥도 지지 않을 정도로 맛있었어요. 그렇게 시작해서 종류별로 초밥을 먹기 시작했습니다.



세우 초밥도 조개 초밥도 맛났지만 ​사진은 없지만 참치 초밥​도 엄청나게 질감도 좋았고 맛있었어요. 다 소개를 해드리기에는 힘이 들것 같아요.



다 먹은 초밥접시와 뚜껑은 한단계 위의 ​반납 트레이에 올려두시면 되십니다! ​그래야 빨리 설겆이 하시고 다른 좋은 초밥을 만들어 주신깐요! 저희는 진짜 몇접시를 먹은지 모르겠어요. 너무 많이 먹어서 배가 터지는 줄 알았어요! 매일매일 가기에는 조금 부담 스럽지만 ​가끔 친구들이랑 가서 맘껏 회전 초밥을 먹기에는 ​좋은 곳이라 대박 추천해드리는 ​스시오 무제한 회전 초밥 집 이었습니다!



로안의 관련 포스팅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