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어플+게임/제품 & 어플

서울에서 저렴하게 호텔가즈아!

by Mr.Roan 2018. 8. 24.
728x90
반응형

8월 13일에 서울 상경 ​렌트카 회사​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이번에는 서울에 올라가 같은 가격대비 괜찬은 호텔 소개편입니다. 전국에는 ​많은 호텔과 모텔​들이 많은데요. 그 중에서도 가격은 비슷하나 좋은 곳 잠을 자기에 불편하고 비위생적인 곳도 많지요? 저번에 서울 상경에서 ​급하게 방을 잡아 들어갔는데 ​너무 더럽고 진짜 기분이 나쁜 서비스를 받아서 다시는 절대적으로 가고 싶지 않은 호텔이었어요.



​호텔 아비숑​이라는 호텔은 고객 전용 주차장이 있으며, ​개인차량을 가져오면 발렛 주차​까지 해주는 사장님의 서비스에 놀랐어요. 주차장 안이 비좁아서 일반 사람들이 주차하기에는 조금 힘든 구조여서 그런지 사장님의 작은 배려가 너무 좋더라구요. ​호텔 주차장​을 구비한 곳도 찾기 쉽지는 않은데요. 비싸고 ​5성급 호텔​이라면 당연히 좋겠지만 일반 작은 호텔은 찾기가 힘들어요. 더군다나 서울에서는 말이죠.



일단 입장료가 적혀있는 메뉴 보시면, 부담 스럽지 않은 가격에 입구부터가 ​럭셔리​하게 디자인이 되어있었어요. 와 여기러면 저번주에 갔던 호텔보다는 300% 좋았습니다. 여기서 와이프가 ​저번주에 갔던데 보다 확실히 좋지? 나한테 호텔을 잘안다는 말을 하지마!​라고 했어요. 혼만났어요. 아무튼 입구부터가 기분이 좋았어요!



일단! 방에 들어가는 순간부터 ​우와~​라고 입에서 탄성부터 나오게 하며, 리모델링 한지 얼마안된 것처럼 깔끔한 내부에 ​침대가 예술​이였어요. 4시간 운전에 지친 몸을 침대에 맡기는데? 침대가 ​온몸을 감는 듯한 편안함​이 대박이었죠. 그리고 화장대에 책상이 하나로 되어있고 컴퓨터까지 있어서 그날 못한 블로그 통계 자료 편집까지 끝냈다는 거죠!



로안이가 와이프가 호텔을 간 이유는?
​8월 14일 오전 10시에 ​서울대학병원​에서 15년전 병명 기록을 받아와야해서 의사 선생님을 아침 일찍 만나러 가야했어요. ​대구​에서 새벽에 출발해도 힘들 것 같고 해서 8월 13일 오후에 대구에서 출발을 해서 서울에 있는 호텔에서 하루밤을 보낸거죠. 단지 잠만 자고오기 위함이였어요! 다음날 서울에서 아침 일찍부터 차로 이동해서 다녀야하고 서울은 교통량이 많아서 일찍 다니지 않으면 늦거든요.



욕실 내부도 보시면 엄청 깔끔하죠? 솔직히 지금 로안이가 살고 있는 집보다는 훨씬 깔끔하고 좋네요. ​여기서 이런 방에서 살고 싶다​라는 생각이 많이 들었어요! ​욕실로 들어가는 문​이 유리 문이여서 참 아쉬움이 컷지만 호텔이니깐~ 이해를 했습니다. ​침대가 너무 좋았다는 기억과 그 침대 사고 싶다​라는 욕심이 생겨요. 전에 홍천에 있는 대명 비발디파크에 있는 리조트! 거기 침대가 예술이었죠! 진심 대박 좋았어요. 잠도 솔솔 잘오고 말이죠~



그렇게 로안이는 ​컴퓨터​로 블로그 작업을 하였고, 아! 맞다 ​컴퓨터 스피커​도 예술이었어요! ​방음 처리​가 아주 잘되어 있어서 잠잔하고 좋은 음악을 틀어놓고 아내와 ​마른 오징어와 맥주​ 한캔을 마시고 잤어요. 도착한 시간이 거진 ​새벽 1시​라서 블로그 작업하고 바로 뻗어 잤네요. 침대가 너무 좋아서 오랜만에 마음이 편안하게 잤던 것 같아요!



다음날 체크아웃하려고 하는데 아내가 ​카운터 옆에 있는 아이스크림​을 사먹자고 하는데 사장님께서 ​일인 한개는 무료​라고 하시는 말씀에 한개씩 맛있게 먹었어요! 이러한 작은 서비스 구비에 감동을 받았어요! 진짜 완전 추천드리는 호텔입니다! ​서울 상경 어디서 잠을 자지? ​서울로 갑작스럽게 출장 왔는데 어디서 숙박하지? ​라고 생각하시면 바로 여기 ​아비숑 호텔​을 추천드려요! 와이파이 컴퓨터가 구비 되어 있어서 사무직으로 일하시는
분들도 업무처리에도 좋은 곳이네요~



와이프가 인터넷으로 예약을 해놔서 정말 다행이고 ​모바일 앱 ​인터넷 예약​도 가능하셔서 미리 예약하시고 가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아! 그리고 ​방 안에 창문! 커튼이 아닌 여닫이 창문 ​나중에 내집 마련하면 꼭 저렇게 개조하고 싶네요! 외부의 빛을 완벽 차단을 하기 때문에 숙면에 도움을 주는 것 같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