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어플+게임/제품 & 어플

호텔 저렴하게 예약하자! 어플로 해결!

by Mr.Roan 2018. 8. 29.
728x90
반응형

서울 상경전에 와이프가 어플로 호텔을 예약했어요. 그전주에는 ​제가 가자고 했던 모텔이 너무나도 비호감 모텔​이여서 엄청나게 혼났어요. 그래서 이번에는 와이프 차례 ​처음에는 뭐 비슷하겠지 했는데 사진을 보내주더라고요. ​전 주에 갔던 모텔은 ​그냥 동굴이 훨씬 나을뻔 했습니다! 이번 소개해드릴 컨텐츠는 호텔 예약 어플입니다!



바로! ​여기어때 어플​입니다! ​어머나! 커플들에게는 필수 어플이라고 할 수 있죠? 저렴하게 좋은 호텔이나 리조트를 ​예약 가능한 어플​이라 할 수 있지말입니다!



신동엽​씨가 요즘 핫하게 ​광고 선전​을 하는 이 앱은 있는지도 몰랐어요! 이번에 와이프랑 호텔 갔다가, ​어떻게 저렴한 가격에 이런 호텔방을 얻었어? ​라고하니 신동엽씨가 선전하는 앱이라고만 했어요. 그래서 뭘까하다가 다음날 운전해서 가는데 버스에 ​여기어때​라는 포스터가 붙어있더라고요. 그래서 ​여보 저 광고봐 여기 어때래 푸하하하하 ​웃었는데 와이프가 하는말... ​여보... 저 어플에서 우리 호텔방 예약한거야... ​하는 말에 ​오~ 진짜 여기어때가 맞구나~​라고 했어요. 진짜 추천 호텔도 가격대비에 퀄리티도 좋아요.



원하시는 유형의 숙소 형태를 선택하실 수 있어요. 캠핑이면 캠핑 그리고 호텔, 모텔, 리조트 등 예약이 가능한 옵션이 있기 때문에 다양하게 예약을 하셔서 가족끼리의 여행도 가능합니다.



호텔의 전망부터 숙소의 ​내의 사진도 있으며, ​내부의
사진과 동일 했어요. 정말로 과장이 없는 ​사진에 실제 모습과 ​가격도 실제 가격에 할인 가격으로 나와있기 때문에 가격면에서는 대박이였어요.



너무나도 좋은 호텔을 빌리고 와서 좋았네요! 필요하시다면, 한번 어플을 사용해보세요. 개인적으로 사비를 들여서 사용해본 어플로서 진심으로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