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어플+게임/제품 & 어플

[후기] 심쿵하게 만든 펜~!?!!

by Mr.Roan 2018. 8. 7.
728x90
반응형

전에 소개 해드렸던 ​파커 샤프, 사라사 그랜드 펜​에 이어서 이번엔 ​JETSTREAM PRIME 0.5mm 0.7mm​ 펜을 소개 해드리려고 합니다. 이 팬도 사용한지 오래됬고, 저의 ​애정펜​입니다. 역시 고급스러움을 자랑하는데, 일단 제품부터 보실까요?



이번 제품에서 ​저는 검정색​을 선택했어요! ​고풍스러움​의 중후함을 더해주는 생각이며 디자인과 더욱더 잘어울리는 색상이 아닐까 생각이듭니다. ​펜 덕후​인 저는 멋져보이면 사고싶은 욕구가 장난 아니게 구매 충동이 일어나요.



색상은 ​검정 ​빨강 ​핑크 ​파랑 ​실버​가 있습니다. 위 사진을 보면 어떤 색상이든 이 팬만의 고유한 멋을 내고 있죠. 그렇다고 ​가격이 저렴할까요? ​아니에요. 좋은 팬이니 가격이 ​1만원대 가격​입니다. 해외 직구로 구매하면, 저렴하긴 하지만 ​기다리는 시간​이 많이 걸리겠지요? 하지만 좋은 ​필기감​으로 필기를 하거나 글을 쓰면 기분이 좋아진다는 점이죠! 어디가서 중요한 자리에서 서류 ​사인​을 위해서 고급스러운 팬으로 사인을 해주면, 그것도 기분이 좋아지지 않을까요? ​어찌보면 ​상대방을 위한 배려일 수도 있습니다. ​고급펜으로 사인을 해준다는 것은 그만큼 ​이미지​에서 플러스가 된다는 점이죠.



펜 꽂이에 보면 별로 없지만 ​뉴질랜드​에 있을때는 펜 꽂이에 항상 ​펜이 많이 있었어요. ​디자인 공부를 하던 저에게는 오래가고 잘안망가지는 펜이 필요했거든요. ​디자인​은 제료가 좋아야 돈이 굳거든요. 그래서 그때부터 ​펜에 집착을 하고 ​좋은 펜만 찾아다니게 된 것 같아요. 아직도 문방구나 서점같은 곳을 가게되면, 문구코너에서 고급펜을 구경하곤 합니다. 여자가 ​명품백​을 구경하는 것처럼 말이죠.

<평가>

실용성 ★★★★☆
내구도 ★★★★★
디자인 ★★★★★
그립감 ★★☆☆☆
필기감 ★★★★★
가격도 ★★★★☆
선물용 ★★★★☆
----------------

총평 : 4.5점

◎사라사 그랜드​ 펜 리뷰 - (클릭)

◎파커 샤프 리뷰 - (클릭)


일단은 주문이요!!! 물건은 받았고 지금은 아주 잘 사용하고 있어요. 또 좋은 펜이 있으면 언제 구매해서 포스팅 구매 후기로 찾아뵐지도 몰라요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