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일상을 나누는 로안

오랜만에 배그도 하면서 Youtube 도전!

by Mr.Roan 2020. 1. 22.
728x90
반응형

배틀그라운드 유튜브 시작!

※ 로안이 YOUTUBE도 도전하다!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최근에 와이프가 저녁 자는 시간만 되면 배틀그라운드를 하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요즘 유튜브를 시작할까 했었는데요. 맨날 생각만하다가 컨탠츠를 못찾아서 못하고 있었는데요? 거기에 '블로그 쉐어' 사이트도 열심히 운영하면서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블로그도 1일 1포스팅 절대로 포기하지 않고 더 열심히하고 있다는 점이고 저와의 약속이자 구독자 및 방문자님들과의 약속이기 때문이죠. 그렇게해서 최근에 아이폰으로 영상을 찍는법을 알아내서 모바일 배그 플레이 영상을 찍기 시작했습니다. 처음에는 조금 많이 부족한 부분이 있겠지만, 그래도 가끔 재미있는 분들을 만나서 배그를 즐기고 있기 때문에 채널을 오픈했습니다!

(로안이 유튜브 채널 - [바로가기])

▲ 배그 영상 올리기 전에 올려보았던 브라운더스트 첫방송!

▲ 일본서버 배틀그라운드 첫방송!

처음에는 어떤 영상을 어떤 게임을 올릴지 몰라서 일단은 브라운더스트의 격투장의 하이라이트를 올렸습니다. 제가 즐겨하는 '브라운더스트'라는 게임이죠! 그렇게하다가 문득 배틀그라운드 플레이 영상을 찍어서 올리면 어떨까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물론 한국 채널은 너무 많아서 경쟁력이 높다는 점입니다.


하지만 저는 일본어가 가능하고 일본어를 다시 사용해야하기 때문에 일본서버를 하다가 녹화를 하면서 올리게 되었습니다. 그러면서 오래만에 '애프터 이팩트'랑 '프리미어'를 만지게 된 로안입니다. 오랜만에 만지고 옛날 버전으로만 만지다보니 새로운거에 적응하면서 영상을 편집하고 있습니다.


오랜만에 하루하루가 바쁘다!


배틀그라운드는 하루에 두세판만하면 정말 힘들어서 못하겠더라고요. 취미로 세판정도만하고 그 중에서 재미있는 팀을 만나면 영상을 편집하는데요. 오전에는 제가 해야할 일이 있다는 것은 'BlogShare'의 업무를 해야하기 때문입니다. 일단 로안이는 마케팅과 콘탠츠를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그리고 저녁에는 블로그 포스팅과 영상편집 그리고 연구를 한다는 점이죠! 아직은 머나먼 이야기들의 유튜브 10만 구독과 애드센스로 1,000달러 벌기의 목표가 아득합니다. 그러면서 블로그도 두개를 더 오픈했는데 과연 관리가 가능할지도 의문입니다! 오랜만에 바빠서 정신이 없네요!

아직은 자막은 생성을 못했지만 나중에는 진짜 TV처럼 양면에 이미지도 넣으려고도 준비중에 있습니다. 지금은 인트로의 소스만 넣었고 소스도  조만간 이미지도 넣고 편집을 하여서 멋있게 개편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단지 일본어로 방송을 하고 있다는 점이지만 이부분에서는 제 취향이기 때문에 너무 뭐라고하지 말아주세요.


그래도 올만에 재미있는 영상편집과 게임을 하면서 유튜브도 해보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오랜만에 일본사람들과 대화를 해서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한국와서 많이 외로워서 영어나 일본어로 한없이 풀고 싶었습니다. 그런데 오랜만에 배그로 스트레스를 풀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검색창

▲ 다음과 구글에 검색해보세요!

저작권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