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일상을 나누는 로안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by Mr.Roan 2020. 1. 25.
728x90
반응형

제목 타이틀

이웃분들 독자님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2020년 1월 25일 토요일 오늘부터 설명절입니다! 이번 설날 휴가는 꾀긴 명절휴가지요? 어제부터 시작해서 돌아오는 월요일까지 푹 쉬시기를 바랍니다. 로안이의 부모님은 뉴질랜드에 계셔서 멀리는 못가지만 미리 설명절 인사를 카톡을 보냈습니다.


부모님을 뵙고 싶지만 조금만 참고 열심히 한국에서 돈 벌어서 얼른 뉴질랜드로 돌아가고 싶습니다. 그리고 장인 어르신댁은 저희집 바로 위에 있어서 인사를 다녀왔고 오늘 저녁에는 형님께서 대구로 오시기 때문에 오늘 저녁에 인사를 드리기로 했습니다. 그래도 이렇게 가족끼리 모여서 이야기를 나눈다는게 정말로 좋은 것 같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한국에서 세번째로 보내는 설명절로서 매해 기대가 되는것 같습니다. 한해한해 나이를 먹어가지만 새롭게 시작한 일도 많고 실패한 부분도 많이 있지만 말이죠. 이번년에는 블로그 쉐어라는 커뮤니티 사이트도 시작했고 유튜브도 시작해서 기대가 많이 있기는 하지만 그래도 불안한 것은 어쩔 수 없나봅니다.


오늘은 즐거운 설날이니 간단하게 포스팅을 마무리하고 여러분께 설인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내일부터 더 좋은 자료와 정보들로 구독자님들 그리고 이웃님들을 맞이하도록 하겠습니다. 제 블로그드 이에 드디어 두번째 설날을 여루분과 함께하고 있습니다! 항상 감사드리며 다시 한번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검색창

▲ 다음과 구글에 검색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