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맛집 소개/숨은 맛집 찾기

한솥 도시락 후기!

by Mr.Roan 2019. 10. 23.
728x90
반응형

[*글을 읽기 힘드시거나, 바쁜 일상에서 사진만 보시는 분들에게 듣기를 추천합니다!]

※ 도시락 전문점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이제 가을이 왔다고 말하는지 날씨가 제법 쌀쌀해지는 것 같습니다. 바쁜 일상에서 다들 안녕하신가요? 로안이도 뭔지 모르게 바쁜 일상으로 여러가지 준비하고 있는 프로젝트로 정신이 하나도 없습니다! 그런 바쁜 일상을 살아가다보면 답이 나오겠지 하면서 여러가지를 도전하고 실패하고 넘어지고 깨지고 있는 중입니다!


뭔가 하나가 터질듯 말듯하면서 말이죠! 그렇게 오늘 하루를 보내고 이곳저곳을 바삐 돌아다니다가 너무 배가 고파서 와이프랑 동네에서 간단하게 끼니를 때우려고 했습니다. 처음에는 햄버거를 먹으려다가 한솥 도시락을 보게 되었습니다. 대충보면 지나칠뻔 했는데 말도 안되게 저렴한 가격에 잠시 멈춰섰습니다.



도시락 전문으로 하는 체인점인 것 같은데요. 위 한솥 도시락 가격이 잘 보이시련지 모르겠습니다! 일단 가격이 정말 저렴합니다. 전에 로안이가 먹어보고 싶었던 봉구스 밥버거처럼 가격이 저렴하지만 이거는 반찬도 있고 돈부리도 있는 구성으로 매우 신선했습니다. 일단 가성비가 좋은 도시락 전문점이라는 것 입니다.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양도 적다고 생각하고 주문을 했습니다. 일단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양은 크게 기대를 하지 않았습니다. 오랜만에 블로그 포스팅거리가 생겨서 좋았을 뿐입니다. 그런데 일단 여기까지 들어보시면 크게 기대하시지 않으시겠지만 이 가성비와 구성에도 큰 반전이 있습니다! 이 한솥 도시락은 어떠한 반전을 줄까요?



한솥 도시락 가성비와 양은?


일단 가격을 먼저 보시면 둘이서 한끼 식사 가격인 9,200원이 나왔습니다! 거기에 도시락의 구성이 보이시나요? 편의점의 도시락과 가격은 비슷하고 구성하고 맛도 훨씬 괜찮았습니다! 그리고 왕치킨마요 덮밥은 정말 저렴한 가격에 양이 대박이었습니다. 음식도 생각보다 빠른 시간안에 나오고 양도 정말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양이어서 만족했습니다!


이 정도의 가격에 이 양이 가능하다고? 정말 가능하네요! 역시 도시락 전문점입니다! 로안이 부부는 이 도시락을 보고 정말 놀랐습니다. 그리고 학생들이 많이와서 먹을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이유는 저렴하고 든든하게 먹을 수 있고 간단하면서 빠르게 먹을 수 있는 메뉴이기 때문이죠? 그리고 단체 운동회 등 행사 할 때에 주문하기에도 좋은 아이탬인 것 같습니다!



고기에는 잡네가 약간 나지만 확실히 가성비와 양을 따지고 본다면 이정도면 정말 만족도 최고라고 할 수 있습니다! 도시락 전문점에서 먹은 점심은 이렇게 좋은 평가로 끝났습니다! 꾀 신선한 체험이었고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놀랐다는 점입니다. 바쁜 시간을 쪼개서 잠시 점심을 급하게 먹을 때에도 편리한 곳 같습니다.


한솥 도시락 전문점을 새롭게 알게 되었고 정말 바쁠때 한끼 혼밥 식사로 먹는 것으로도 안성맞춤! 이렇게 숨은 맞집 찾기는 성공적이라고 할 수 없습니다. 엄청 맛있지는 않지만 맛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보통 이상의 맛과 엄청 저렴한 착한 가격으로 감사하게 배부르게 잘 먹었다는 점! 다음에도 자주 이용 할 것 같습니다.


▲ 다음과 구글에 검색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