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어플+게임/제품 & 어플

Btv로 Youtube보기!

by Mr.Roan 2020. 1. 27.
728x90
반응형

※ Youtube 이제는 Btv로 보자!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작년에 전에 사용하던 Btv를 최신형으로 업그래이드를 하면서 많은 기능이 추가가 되었는데요. 저희가 사용하고 있는 모델은 BAS-AT800으로 누구와 연동이 가능했고 리모트에 마이크가 있는데 그 마이크에 음성으로 명령어를 말하면 작동이 되기도합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기능은 Btv로 항상 작은 화면의 핸드폰이나 컴퓨터로만 보았는데 이제는 큰화면이 TV로도 유튜브를 볼 수 있다는 부분입니다. 저도 처음에 Btv로 유튜브를 볼 수 있다는게 신기했습니다. 그래서 제 유튜브 계정을 로그인해서 유튜브를 시청한 소감과 Btv로 유튜브 보는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티비화면

리모트

BTV 유튜브 고고

TV앱

[리모콘 홈 버튼 누르기] - [홈 화면이 나오면 오른쪽 상단 보기] - [TV앱] - [YouTube 아이콘]

위 순서대로 Btv로 유튜브를 실행 할 수 있습니다. 작동은 그렇게 어렵지 않습니다. 하지만 아이들이 유튜브가 노출이 되지 않게하기 위해서 저희 부부는 최대한 노력을 하고 있는데요? 요즘 유튜브를 보면 폭력성과 아이들이 봐서는 안되는 것들로 노출이 많기 때문에 저희가 많이 차단하고 있습니다.


유튜브는 잘 보면 좋은 정보 바다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유튜브 키드도 있기 때문에 아이들에게는 유튜브 키드를 보여주고 있답니다. 그래도 이렇게 TV도 요즘에는 스마트폰 못지 않은 기능들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정말 신기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Btv로 게임도 할 수 있는 것 같더라고요.

유튜브

맞춤 동영상

조작은 간단하고 편하다


조작은 그렇게 어려운 편은 아니지만 기계치라면 많이 복잡할 수도 있다는 점은 어쩔수 없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유튜버들에게는 굉장히 좋은 기능이 아닐까라고 생각이 들고 가끔 TV에서 볼게 없다면 이 유튜브로 재미있는 영상을 보는 것도 가능하기 때문에 자주 이용하게 될 것 같습니다.


저도 개인적으로 편하게 이용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요즘에 저도 유튜브 체널을 만들어서 운영하고 있기는 하지만 특히 잼나게 보는 체널중 하나는 '소행성' 댕댕이 이야기를 많이보고 있답니다. 요즘에 소녀와 행성이가 있지만 우주도 입양했더라고요. 그 아이들이 노는 모습만 봐도 너무 재미있어서 TV에서 Btv 유튜브로 시청하고 있다는 점이죠.

비티비

비티비 유튜브

많은 사람들이 Btv로 재미있는 프로그램이 없다고 생각한다면 Youtube를 이용해보시는 것도 추천하고 있답니다. 항상 작은 화면으로 유튜브를 보고 블루레이로 눈이 아프다면 TV로 유튜브를 보면서 조금이나마 눈의 피로를 줄이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기능은 많은데 사용을 못하면 아쉽지 않을까요?


저도 최근에 알게되어서 놀랐는데 와이프가 원래부터 있었던 것을 알고있었다고 말이죠. 뭔가 새로운게 없을까하고 찾아보다가 찾게 된 것인데 Btv 설치하러 오신 기사님께서 다 말해주셨던 부분이라고 이제 알았냐고 놀리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 알게 되었습니다. 많이 아는게 무기라는 것을 말이죠. 오늘이 설연휴 마지막 날이네요. 연휴 마무리 잘하시기 바랍니다.

검색창

▲ 다음과 구글에 검색해보세요!

저작권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