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이야기/블로그 정보통

티스토리 애드 센스 주간 구독 리포트 2주 연속 당선!

by Mr.Roan 2019. 10. 21.
728x90
반응형

[*글을 읽기 힘드시거나, 바쁜 일상에서 사진만 보시는 분들에게 듣기를 추천합니다!]

※ 이주 연속 티스토리 주간 구독 리포트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로안이가 티스토리를 시작한지 이제 1년 3개월 정도 되어가나요? 오랜된 시간인 것 같지만 짧은 시간입니다. 1년 3개월을 티스토리를 운영하면서 여러가지 난관에도 부딛치고, 여러가지 애드센스와 티스토리에 대한 공부도 하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지금은 이를 통해서 만난 지인분들과 프로젝트를 구상하고 있는데, 블로그 하나로 여러가지를 시도해보는 것 같습니다!


티스토리는 네이버와 전혀 달라서 운영하는 방식도 다릅니다. 단순하면서도 어려운게 티스토리입니다. 일단은 홈페이지 형식으로 운영도 가능하면서 네이버와 비슷한 형시으로도 블로그 운영이 가능하다는 점이죠. 하지만 네이버 유입에는 많이 힘들다는 점이 바로 이 티스토리입니다. 그리고 혹시 기억하나요? 저번주 티스토리 [주간 구독 리포트] 티스토리, 제품  리뷰 블로그를 소개합니다! 에서 로안이 블로그가 소개되었다는 것을요!



그리고 이번에는 티스토리 [주간 구독 리포트] 티스토리, '해외 거주 이야기'! 에서 또 당선이 되어서 주간 구독 TOP에 들어갔습니다. 전부터 제가 뉴질랜드 대학 이야기와 뉴질랜드에서 이민 생활한 것에 대해서 포스팅을 자주했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주간 구독에 올라왔습니다. 이게 이주 연속으로 당선이 되어서 기분이 엄청 묘합니다!


원래는 저번주에 나온 것으로도 감계무량 했는데 이주차 이렇게 연속으로 나와버리니 정말로 이 기쁨을 어떻게 말로 설명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일단 잡다한 포스팅으로 블로그를 운영해서 수익점에는 좀 낮을지는 몰라도 일단 여러 분야로서 누군가가 알아 준다는 것이 너무나도 좋습니다. 이제 제 블로그에 포스팅도 500개의 포스팅이 넘고 600개의 포스팅을 향해서 달려가고 있네요! 1,000이라는 숫자가 아직 멀었지만 꾸준하게 운영을 목표로 하고 있답니다!



로안이의 목표!


애드 센스 티스토리는 로안이가 연구하고 많은 정보를 얻으면서 좋은 정보는 공유하려고 노력중에 있습니다. 일단 로안이의 목표는 티스토리 그리고 애드센스로 국내에서 제일가는 정보가로 성장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이 정보를 통해서 한국만이 아닌 세계적으로 정보 수집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최신 정보를 공유하는 그런 세계적인 포럼 작가가 되는 것이 로안이의 목표라고 할까요?


요즘에 보면 정보라는 것을 돈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조금만 공부하면 답이 나오는 것이고 그 답을 찾기 위해서 노력만하면 되지만 잘 못 배워서 되려 피해를 많이 보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그리하여서 로안이가 결심한 것이 그 사람들을 도와주는 목표를 세운 것 입니다! 너도 나도 좋은 솔루션으로 말이죠!



저는 끝까지 노력해서 이 블로그라는 사회 한마디로 정보 바다 속에서 많은 사람들이 쉽게 찾아보고 신용이 되는 블로그를 만들고 싶습니다. 어느 누군가에게는 아니라고 말 할 수도 있지만 저의 신념하나로 지금까지 운영해온 일상을 나누는 로안 블로그입니다! 그렇게 성장해서 블로그를 사랑해주시는 여러분들께 이벤트도 해드리고 싶은 마음도 굴뚝 같습니다!


많이 부족하지만 로안이의 블로그를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분들께 늘 감사하는 마음으로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글과 가끔은 게임 포스팅으로 선정적일 수도 있지만 이쁘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최대한으로 좋은 정보로 가득차있는 블로그 그리고 매월 공개하는 애드센스 수익도 빠지지 않고 열심히 업로드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다음과 구글에 검색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