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이야기/블로그 정보통

티스토리 애드 센스 주간 구독 리포트

by Mr.Roan 2019. 10. 13.
728x90
반응형

[*글을 읽기 힘드시거나, 바쁜 일상에서 사진만 보시는 분들에게 듣기를 추천합니다!]

※ 티스토리 주간 리포트에 소개되다!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티스토리 애드 센스 우리는 열심히 블로그로 돈을 벌려고 합니다! 하지만 그 애드센스라는 것이 결코 쉽지 않습니다. 로안이도 티스토리로 돈 벌기 또는 티스토리 구글 애드 센스 광고 돈 벌기로 1년 4개월 정도 되어가고 있습니다. 처음엔 가볍게 용돈 벌이로 시작했지만, 이제는 좀더 전문적으로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그만큼 티스토리 애드센스로 돈 벌기에 대한 여러가지 연구를 거듭하고 있고, 그 정보로 새로 시작하시는 분들에게도 열심히 알려드리려고 노력중에 있습니다! 네이버 블로그 애드 센스! 티스토리 구글 애드 센스! 애드 센스 가입 방법 같은 종류로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기 시작합니다. 이제는 정보로 자면서도 돈을 버는 세상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일단 로안이가 2019년 10월 8일 티스토리의 [구독 리포트] 티스토리, 제품 리뷰 블로그를 소개합니다에 출현을 했습니다. 솔직하게 제가 여기에 출현 할 것 같다는 것은 몰랐습니다. 더 높게는 올라가지 못했어도 주간 구독 TOP NEW에 들어갔다는 것은 저 로안이 블로그도 이제는 조금씩 티스토리 계열에서 알려져 가는 것 같습니다!


정말 오랫동안 열심히한 보람이 있습니다! 그러면서 블로그에서도 얼굴은 모르지만 많은 인연을 만났습니다. 처음에는 티스토리 애드 센스 돈 벌기로 시작했는데, 돈을 버는 것보다 더 좋은 인연을 만나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여러가지 기획하는 것도 있고 많은 사람들이 시작하는 구글 애드 센스 티스토리로 돈 버는 법을 열심히 연구하고 공부하고 있습니다!



다음에서 일상을 나누는 로안을 검색시!


다음에서 일상을 나누는 로안은 검색해보세요! 위와 같은 결과가 나올 것 입니다. 매일, 매주, 매울, 매년 달라지겠지만 일상을 나누는 로안이를 만날 수 있습니다! 일상을 나누는 로안이도 티스토리 애드센스로 엄청난 노력을 했습니다! 많은 정보를 솔지하고 담백하게 전달 해드리려고 노력은 하지만 글 솜씨가 별로 좋지는 않지만 그래도 노력하고 있습니다! 애드 센스 가입 방법은 쉽지만 문제는 승인이 어렵다는 점입니다!


티스토리의 대선배님들을 보면서 매일 공부하고 더욱더 발전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만, 그래도 그 분들을 따라가기에는 많이 부족한 부분이 있습니다. 일단 블로그를 운영해온 경력부터 글 쓰시는 경력까지 엄청난 내공을 가지고 계십니다! 가끔 선배님들의 글을 읽어보면 정말로 존경스럽습니다! 블로그로 돈을 버는 것도 있지만 인생의 선배님들과 배우는 점이 더 많은 것 같습니다!




티스토리 애드 센스를 많이 연구하고 있는 계시는 분들에게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연구의 끝은 없고 티스토리 애드센스에 대한 답은 없습니다! 굳이 말하자면 얼마나 연구하고 꾸준하고 성실한 정보성 포스팅을 작성하느냐에 따라서 그만큼 가져가는 것 입니다! 티스토리로 돈을 벌고 싶으시다면 키워드부터 연구하는 습관을 갖기 바랍니다!


무슨 키워드가 인기가 많고 무슨 키워드로 해야 사람들이 많이 유입이 되는지 말입니다! 네이버 애드포스트로 돈을 벌기는 하지만 우리가 선택하는 애드센스는 그 어느것보다 돈이 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그 전략을 어떻게 하냐에 따라서 달라집니다! 로안이도 솔직히 그부분을 연구하고 여러분에게 공개하려고 노력중에 있으니 좋은 정보가 생기면 바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부족한 글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다음과 구글에 검색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