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이야기/블로그 정보통

[BLOG] 로안이의 SNS 트랜드 파인더! 4화!

by Mr.Roan 2019. 11. 29.
728x90
반응형


4-1 BlogShare

블로그의 모든 것을 담은 사이트


 로안이의 SNS 트랜드 파인더를 오랜만에 적어보는 것 같습니다. 로안이가 이번에 새로운 웹 프로젝트를 개발하면서 운영하려고 준비하고 있었는데요? 바쁜 일상과 여러가지 복합적으로 포스팅을 하느라 정신이 없어서 이 코너를 좀 신경을 쓰지 못했습니다. 이제는 신경을 써서 SNS 트랜드의 모든 것을 여러분과 함께 알아가도록 노력하는 로안이가 되겠습니다.

 일단 이번에 로안이가 수익형 블로거분들을 위해서 웹 프로젝트를 기획하면서 좋은 분들을 만나서 웹 사이트를 개발을 하고 있었는데요? 드디어 그 웹 프로젝트가 2019년 11월 29일 금요일! 바로 오늘 오후중에 오픈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도메인 서버 설치에 따라서 오픈 시간이 늦어질 수도 있으니 그점은 이해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이번 오픈하는 오픈베타 서버로 그랜드 오픈전까지 서버 안정화를 위해서 오픈하는 서버라고 보시면 됩니다.


▲ 위 사진을 클릭하여 BlogShare 웹사이트로 이동


 BlogShare는 애드센스로 월 1,000달러를 목표로하는 분들 그리고 티스토리 블로그로 애드센스 광고를 달아서 수익을 고수익을 위한 정보 공유 커뮤니티 사이트입니다. 특히 요즘 블로그 강의나 이러한 수익형 블로그의 대한 정보를 얻으려면 소량의 돈을 지불해서 정보를 얻어야 하는 곳이 많습니다. 여러곳을 찾아다니다 보면 부분 유료화로 100% 무료로 고급자료를 얻어보기에 대한 제한적인 부분의 사이트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저희가 이번에 개발한 BlogShare는 무조건 100%로 무료로 고급 정보들을 함께 나누는 곳 입니다. 그리고 로안이가 블로그를 10여년을 하면서 네이버 블로그 그리고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면서 모은 모든 정보들과 자료들을 무료화로 공개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저도 블로거로서 여러가지 연구 결과를 알려드리는 것이지 그게 답이라고 할 수는 없습니다.


▲ BlogShare 카카오플러스 바로가기


4-2 BlogShare 1:1 문의 서비스 구축

BlogShare 고객센터 문의는 카카오플러스로!


 저희 BlogShare는 아직 전화번호가 구축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BlogShare 카카오플러스를 오픈해서 모든 고객상담이 이루어집니다. 이 BlogShare 카카오플러스 고객센터는 2019년 11월 28일 목요일부터 오픈해서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문의나 궁금한 사항이 있으신분들은 언제든지 문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하지만 운영진들도 개인의 본업이 있고 바쁜 일정들로 답장이 조금 늦을 수 있다는 점은 이해해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BlogShare 운영진들은 본업이 있고 블로거들에게 최대한 좋은 정보를 드리기 위해서 제작된 웹 프로젝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서비스 센터의 답장이 늦을 수 있다는 것 입니다. 그래도 저희는 회원님들께 최대한 좋은 자료와 정보를 드리기 위해서 항상 노력하겠다는 것을 약속하겠습니다. 서버도 처음보다는 점점 안정화되고 발전해서 더 좋은 서비스를 구축하도록 저희 개발자분들도 함께 노력해주시고 계십니다.


▲ BlogShare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이번 블로그 쉐어가 오픈하면 많은 정보도 받아가시고 우리가 함께 만들어나가는 아름다운 블로그의 문화를 만들어 나가기를 바랍니다. 아름다운 블로그 문화를 만들기 위해서는 저희 BlogShare만이 노력하는 것이 아니라 여러분들도 함께 좋은 정보를 나누어 주셔야합니다. 저희도 최대한 많은 자료들을 준비하고 있다는 점 알아주시기 바랍니다.

 일상을 나누는 로안이도 열심히 블로그에 좋은 정보를 올려드리면서 BlogShare에도 함께 블로그 최적화나 고수익 그리고 저의 수익들을 모두 공개하려고 준비했습니다. 월별 방문자 수 대비 수익이 어느정도 나는지도 알려드리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립니다! 항상 로안이를 응원해주시는 모든분들께 감사하며, BlogShare도 사랑해주시 바랍니다. 

▲ 다음과 구글에 검색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