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어플+게임/제품 & 어플

[후기] 셀카스틱! 롯데리아!

by Mr.Roan 2018. 7. 31.
728x90
반응형

​와이프랑 ​점심시간에 ​배가 고파서 ​롯데리아​를 가게 되었어요. 한국에 와서 롯데리아를 처음으로 가게 되었네요. 아마 ​거진 20년만에 다시 ​먹어보는 롯데리아인 것 같네요.



일단은 ​세트 메뉴​를 먹으려고 주문하는데 앞 카운터 언니가 ​세트 메뉴 구매시 (셀카 스틱)이 7,9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고 말하는데, 아내가 엄청 싸다며 구매하자고 하더라고요. ​일반 가격은 못해도 19,000원 정도 한다고 합니다. ​그것도 싸구려 가격인 것이죠. 그런데 ​이렇게 착한 가격에 세트 메뉴를 먹고​ 구매를 하니 정말 기분이 좋더라고요. ​카운터 언니​가 말 안해줬으면 모르고 넘어 갈뻔했네요.



​가족 여행​과 ​커플​ 또는 ​여행의 필수​! 이 셀카봉이 세가지 기능을 합니다! ​셀카봉! 블루투스 사진찍기 리모트! 삼각대!​까지 하나에 탑제 되어있었으니! 거기에! ​착한 가격​이라서 안살래야 안살수 없는 아이탬인거죠! 언제까지 할인 행사를 할지는 모르지마 ​가격대비 기능! 퀄리티! ​진짜 대만족!입니다.

​​



정말 내구성도 좋고! 심플한 디자인에 ​휴대성​도 좋아서 편리하십니다. ​갓 롯데리아!​ 정말 만족했어요. ​한우버거​ 먹었는데 그 맛 또한 제 ​취향 저격​이구요! 맛있는 버거도 먹고 ​갓 득탬​도 하고 오늘 정말 대박이네요.



​치즈스틱​ 또한 예전에 비해서 많이 길어졌고, ​치즈의 맛​도 맛있네요.



기분이 좋아진 우리부부는 ​붕붕이를 타고 ​우리 아이들을 ​픽업가는 길이랍니다. 셀카 스틱! 너무 너무 좋은 것 같네요. ​이번엔 우리 부부가 동심일채​가 되어 구매하자는 의견은 오랜만이네요.

​<​셀카스틱 설정 방법 iPhone>
​1. ​휴대폰 설정에서 블루투스 ​on!
​2. 블루투스 리모트를 3초 이상 누르고 리모트 전원을 켜줍니다
3. 다시 휴대폰 블루투스 설정화면에서 리모트와 연결을 시켜주세요.
4. 사진 촬영으로 가셔서 ​리모트​를 2초 정도 눌러주시면 ​찰칵!

좋은 정보라서 이렇게 ​포스팅으로 올려드립니다.​ 다음에도 좋은 리뷰가 있으면 올려드릴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