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어플+게임/제품 & 어플

길치도 이젠 걱정 없이 다닌다!

by Mr.Roan 2018. 7. 28.
728x90
반응형

길치인 저는 ​네비게이션​ 없이는 살지를 못해요. 하지만 차에 달려있는 ​네비게이션​으로 한계가 있고, ​스마트폰​으로 사용을 하는데요. 저는 뉴질랜드 있을 때에는 ​아이폰에 있는 ​지도​를 시용했습니다. 이걸로 뉴질랜드에서 사용하기에는 너무 편합니다. 지도 상에서 잘 나오고 도로 상황도 잘 알려줘서 너무 좋았지만, 한국에 와서는 이 ​아이폰 지도​가 무용지물! 전혀 먹히지가 않더라고요.



그래서 어떤 어플로 사용해야 ​도로 상황​과 경로를 잘 알려줄까 해서 찾아다니기 시작했지요. 찾기가 쉽지가 않아서 ​네이버​에서 네비게이션을 검색을 했는데요. ​네이버 지도​를 추천해 주더라고요. 그래서 무조건 다운 받아서 사용해보기로 했지요.



다운받고 실행을 해보니 ​애플 지도​와 별로 달라보일게 없는 ​네이버 지도​​​의 첫화면 뭐 이게 도움이 될까 하는 의심으로 길 탐색을 했는데요.



​네이버 지도​는 진리였습니다. ​택시 요금​도 나오고 버스경로 걸어가면 빨리 가는 지름길도 알려주는 ​최상의 서비스​가 지원 되네요. 그리고 ​차량 무료 경로, ​고속 경로, ​일반 경로​를 찾아 보실 수 있으며, 고속 경로시 ​하이패스 통행료​도 알려주는 시스탬을 구비하고 있는 스마트한 서비스는 역시 ​네이버​라는 각인을 다시 시켜주네요.



다른 ​카카오지도​나 일반 네비게이션 어플보다 훨씬 좋고 사용하기 편합니다. 어렵게 찾지 마시고 네이버 지도로 쉽고 편하게다니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