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어플+게임/제품 & 어플

[후기] 현신적인 조리방법! 빠르고 건강하게!

by Mr.Roan 2018. 8. 1.
728x90
반응형

집에 ​오븐​이 없어서 구이 요리를 못하고 있었어요. 그런데 얼마전 ​인터넷 쇼핑몰​에서 ​MICHELANGELO ​Aroma Oven​라는 것을 발견했어요! 생긴거는 참 신기하게 생겼는데, 어떨지 ​블로그 후기​을 보고 구매를 해야 했는데! 정말 좋은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주문!!!!!!!



일단 ​택배가 도착! ​좋아하는 와이프가 저러고 있길레 제가 ​기념 사진 ​한 컷 찍었습니다. 일단 아내가 일하는 ​사무실로 와서 픽업 ​갔어요. 어때요? 행복해 보이죠? ​우리의 살림​이 다시 조금씩 자리를 잡아가고 있으니깐요!



집에 도착해서 ​개봉박두!​ 디자인이 참 독특하게 생겼죠? ​동그란 볼​이라서 처음에는 이게 잘 작동이 될까 ​의심​이 되었죠. 솔직히 저도 블로그 후기를 보아도 한번 쯤은 의심을 하기 때문이죠. ​식기구​는 ​독일제​라고 하죠? 독일제라서 의심 없이 사기는 했어요. ​제품을 사서 시험​을 해봐야겠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닭 한마리! ​​​일단 구매하고 뭘할까 고민을 했는데, ​인터넷​에서 간장 버터 구이가 있더라고요. ​그럼 일단 ​만들어 봅시다!



​간장 버터 구이 양념​하고 재워 놓고! ​아로마 오븐기​에 ​투척! ​두구두구 굽기전이라 더욱더 기대가 되고 걱정도 되었어요. 과연 잘될까하고요. ​어때요? 양념해 놓으니깐 ​제법 맛나보이지 않나요? 그래도 생닭을 먹는건 아니죠? 그럼 ​배아파요 ㅠㅠ​ 이제 구워볼까요?



오~~~~ 구워지고 있어요! ​신기신기​ 과연 구워질까 했는데... 역시 ​걱정하는게 아니였어요! ​아주 잘 구워지는 이 ​퀄리티 ​저렴하게 구매하고 ​맛있는 냄새가 풀~~풀~~~​ 기다리는 동안 배고파 죽는 줄 알았어요. 곱창이 등가죽 뒤로 붙는 것 같았어요. 저렇게 광 오븐이거든요.

​<광파오븐 제품사양>
​-무게 : 4kg
-전파 : 50Hz/60Hz
-조리온도 : 125~250도
-보울 용량 : 12리터
-보울 깊이 : 160mm
-전원 : 220V~240V
-전력 : 1200w~1400w
-보울 크기 : 320mm

<제품 평가>
실용성 ★★★★☆
내구도 ★★★★★
디자인 ★★☆☆☆
요리도 ★★★★★
편리성 ★★★★★
가격도 ★★★★☆
선물용 ★★★★☆
----------------



쨔잔!!! ​간장버터 치킨 구이!!! ​완료! 어때요? ​잘 구워 졌죠? ​맛 있게 잘익었어요. 요리하기전에 닭 같은경우, 잘 ​흠집을 내고 ​중간에 한반은 뒤짚는게 좋아요 그래야 고르게 잘 익거든요! ​오늘의 리뷰는 ​어떠 셨나요? 좋은 아이탬이 있으면 또 가져올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