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일상을 나누는 로안

우리 아이 채험학습

by Mr.Roan 2018. 7. 15.
728x90
반응형

​지난 ​겨울 ​아이들과 ​대구로 내려왔는데요.​ 어디 놀러갈만 한데 없나 하고 있는데 와이프가 ​이월드​를 가라고 하더라고요. 그런데 그날은 유독하게 추웠고 아이들이 감기에 걸릴것 같아서 실내에서 채험학습을 할 곳을 다시 찾아야 했어요. 그런데 아내가 ​인터넷 쇼핑몰​에서 저렴한 가격에 나온 ​아쿠아리움​ 티켓을 찾아서 ​아이 둘, 성인 하나 ​티켓을 온라인으로 보내 주었더라고요. 아내는 그날 출근을 해서 같이 갈 수가 없어서 제가 대신 대리고 갔지요. 근데 ​대구​애서 아쿠아리움이라 그렇게 기대는 하지 않았습니다. 작지 않을까라는 걱정은 했지만요.



그래도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채험학습​이라서 일단은 가보았는데, ​우와​​ 진심 ​기대 이상의 규모​여서 깜짝 놀랐다는 점! 아이들도 우와하고 진짜 크다 하고 할 정도로 엄청 났어요. 입구부터 뭔가 ​스팩​이 남다르더라고요. 대구에서도 이러한 규모의 ​아쿠아리움이 있구나~​라고 했어요. ​이 아쿠아리움 이름은 ​대구 얼라이브 아쿠아리움!​ 동구 신세계 백화점 9층에 자리를 잡고 있은데요. ​건설 된지 얼마 안된 신세계 백화점의 규모​는 엄청 크다라는 느낌이 많이 들었어요.



​어류​는 얼마 안될 거라 생각한 저는 수 많은 어류들에 놀라움을 금치 못하고, ​보지도 못했던 색다른 어류​에 입이 다물어지지
않았어요. 우리가 생각한 일반 어류들이 있다고만 생각한 저의 오산이였던 거죠. ​못생긴 어류​에서부터 ​아름다운 어류​까지 눈이 즐거운 아쿠아리움이라 한번가는 걸로는 아까울 정도 이죠.



그렇다고 ​어류만​ 존재한다는 생각 또한 오산입니다! ​육지 동물등 ​동물들도 살고 있었어요. 여기서는 만져보기 채험도 있으며, ​박쥐 ​조류​도 있었어요. ​아이니태마파크​와 또 다른 색을 가지고 있으며, ​사진은 없지만, ​새들에게 먹이 주기 채험도 가능한 공간이 있는데, 들어가자마자 새들이 ​저에게 몰려드는 경험​을 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손에는 먹이가 없는데도 불구하고요. 새들이 나를 이렇게 좋아 했었나 하는 생각에 세삼 기뻣어요. ​아이들도 신기해서 새 아빠다​라고 하더라고요. ㅋㅋ



그리고 ​여러 이벤트 뮤지컬 마술쇼​ 등이 시간마다 있어서 아이들이 지루하지 않게 ​시간을 보내고 구경 ​할 수 있어서 시간이 빨리 갔던 것 같았어요. 솔직히 제가 더 신나서 돌아다녔던 기억만 나네요. ​뮤지컬은 정말 감동적​이였던 것 같아요. 꼭 가보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그리고 한번으로는 부족 할 것 같아요. 다음에는 아내랑 둘이서 꼭 다시 와보고 싶은 아쿠아리움!



귀여운 동물도 구경하고 이벤트도 있고 대구에 오시면 꼭가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