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어플+게임/제품 & 어플

기펠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삶의 질을 바꿔준다!

by Mr.Roan 2021. 4. 5.
728x90
반응형

에어프라이어가 있으니 삶의 질이 바뀐다!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이 제품은 제가 삼성 노트북을 구매하고 받은 사은품인데요~! 300만원 정도 되는 제품을 구매하면서 저희가 고민하고 구매하고 싶었던 에어프라이어를 받았다니 정말로 좋은 것 같습니다. 거기에 가격도 꾀 되는 제품으로 말이죠~!

삼성 제품은 아니지만 삼성에서 주는 작은 선물이라고 하면 더 좋겠지요? 일단 대용량이라 많이 구워 먹을 수 있어서 좋을 것 같은데요. 처음에 이 제품이 도착했을 때에 너무나도 당황했다는 것 같습니다~! 일단 크기가 생각했던 것 보다 너무 당황했습니다. 그럼 사진을 보면서 설명을 이어나가 볼까요?

GIPFEL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삶의 질이 달라진다!


기펠은 독일어로 "정상, 최고"라는 뜻이라고 합니다. 이 제품으로 인해서 삶의 질이 바뀐다는 것은 알 수 있겠지요? 일단 디자인은 처음에 봤을 때에는 공기청정기라고 생각했습니다. 크기도 그렇고 생긴것도 그렇고 말이죠~! 그렇다면 일단 제품의 설명을 제대로 설명해볼까요?

GIPFEL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시중 판매 금액 : 308,016원 ~ 400,000원

-LED 터치 패널 : 터치식 패널로 깔끔하게 외형과 세척 및 관리가 용이합니다.

-공기 순환 방식 : 고속 공기순환방식으로 더욱 바삭하고 담백한 요리를 만들어 줍니다.

-안전하고 깔끔 : 기름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안전하며 깔끔하게 청소가 가능합니다.

-다양한 요리로 식탁을 풍성하게 : 채소, 육류, 치킨 등 다양한 요리를 쉽고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습니다.

트위스터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건강하고 간편하게 고속공기순환시스탬으로 기름없이 튀겨주는...)

-최대 1.4배 기름제거

-품명/모델명 : 기펠 트위스터 대용량 에어프라이어(전기오븐기기)/JW-AF002

-소재/재질 : 알루미늄 코팅 판넬(불소소수지 도장), 스테인레스 스틸

-안전인증번호 : HU072326-18001A

-전자파식별부호 : R-R-JAW-JW-AF002

-구성품 : 트위스터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1EA

-사이즈 : 385x316x338mm

-동일모델 출시년월 : 2018년 8월

-제조사 : (주)모젠인터내셔널

-제조국/원산지 : 중국

에어프라이어는 공기청정기 같이 생겼다


확실하게 생긴게 보면 공기청정기 같은 느낌이 매우 대박인 것 같아요. 일단 대용량이라서 크기가 대단한데 무게도 장난 아니더라고요. 그리고 다이얼 방식이 아닌 디지털 터치 방식이라서 작동이 더 좋은 것 같습니다. 그러면서 이 에어프라이기에 대한 기대심이 커지기 시작했는데요?

 

제가 돌려서 시식을 해보기 전에 말씀드릴게 있는데 일단은 무게가 무겁고 크기가 커서 작은 집에서 사용하기에는 조금은 부담스러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좋은 점은 소음이 크지 않아서 매우 좋은 것 같아요. 전에 제가 뉴질랜드에서 사용하던 제품은 소음이 종 심했거든요~!

마무리

에어프라이어를 받았으니 당연하게 시식을 해봐야겠지요? 퇴근하고 집에 에어프라이어가 도착했다는 소식을 듣고 대형 마트에서 바로 에어프라이어 전용 제품을 구매해서 먹어 봤습니다. 전에 에어프라이어가 없어서 기름에 튀겨 먹었을 때에는 정말로 느끼했는데 아쉬운 점이 많았던 제품이었습니다.

하지만 이 에어프라이어에 구워 먹으니 단백하고 구수하니 좋더라고요~! 확실하게 에어프라이어로 먹어야 맛나더라고요~! 역시 이래서 좋은 제품을 가지고 있으면 삶의 질이 달라진다고 하는데 그 말이 맞다고 생각합니다. 구워진 색도 노릇노릇하게 맛깔나 보이죠?

함께 읽으면 좋은 글

 

NLIHOME 리온 주방세제 기름이 너무 잘 닦여?!

엔리홈 리온 식물성 주방세제 추천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주부들이 가장 많이 계시고 생활하는 곳이 주방인데요? 밥을하고 설거지를 하고 그러다보면 주부 습진이 절로 생기

roan-junga.tistory.com

 

삼석 갤럭시 북 Flex2 구매 후기~! 내돈내산 SAMSUNG GALAXY BOOK FLEX2

갤럭시 북 플렉스2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전에 구매한 레노버 아이디어 패드 S145를 구매한지가 벌써 몇년이 지났네요~! 그러면서 취직도하고 여러가지 작업을 하면서 한계점

roan-junga.tistory.com

 

 

통돌이 오븐 구매 후기

로안이도 통돌이 오븐 구매! 요즘 네티즌과 주부들에게 가장 핫하다는 통돌이 오븐을 로안이도 고민 끝에 구매를 했습니다. 정말로 어느 방송사의 미우새에서 임원희씨가 사용하는 것을 보고

roan-junga.tistory.com

 

 

[후기] 현신적인 조리방법! 빠르고 건강하게!

집에 ​​오븐​​이 없어서 구이 요리를 못하고 있었어요. 그런데 얼마전 ​​인터넷 쇼핑몰​​에서 ​​MICHELANGELO ​Aroma Oven​​라는 것을 발견했어요! 생긴거는 참 신기하게 생겼는데, 어

roan-junga.tistory.com

 

삼성 양문형 얼음 정수기 냉장고 805L RS80T5190B4 솔직 후기

얼음 정수기 냉장고 SAMSUNG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2020년 7월 6일에 냉장고를 와이프랑 하루 종일 알아보다가 구매 계약하고 2020년 7월 8일에 계약후기 포스팅을 했었습니다. 삼성

roan-junga.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