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어플+게임/제품 & 어플

삼성 갤럭시북 플렉스2 구매 사은품 4종 세트

by Mr.Roan 2021. 4. 9.
728x90
반응형

구매 사은품 4종 세트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삼성 노트북을 구매한지 일주일이 좀 넘어가면서 구매 당시에 보내준다던 사은품 4종 세트가 도착을 했습니다. 노트북 구매하면서 받은 사은품도 있고 그 후에 에어프라이어도 도착을 했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남은 구매 사은품 4종 세트도 얼마전에 도착을 했습니다.

무엇이 올까 내심 기대도 많이 했는데, 과연 무엇이 들어 있을까요? 물론 노트북에 필요한 제품들이 함께 딸려오는 것은 사실이지만 그 4종 세트가 참 궁금했습니다. 저에게 필요한 것일 수 있다는 점에서 기대를 하게 되지 않을까 하고 말이죠. 그럼 구성을 살펴 볼까요?

4종 세트 구성품 알아보기


-엑셀 단축키 장패드

-웹 카메라 (웹캠)

-C타입 유에스비 4포트 허브

-멀티 컴포터 세트

위 구성으로 되어 있는데 신기한 물건도 있더라고요. 그리고 나중에 게임 방송을 위한 웹캠도 함께 들어 있었습니다. 특히 삼성 갤럭시 북 시리즈로는 C타입 삽입이 되니깐 일반 USB는 삽입을 못하게 되어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구성을 보니 C타입으로 연결 할 수있는 컴포터가 들어있지 않을까요?

Multipurpose Combination Storage Charging Cable


멀티펄포스 콤비네이션 스토라지 차징 케이블 박스는 C타입에서부터 5핀까지 연결이 가능하게 들어가 있고 핸드폰 스탠드로도 사용할 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모바일 폰 또는 노트북에 USIM을 넣기 위해서 유심 삽입을 위한 케이스 빼는 핀도들어 있었습니다.

 

꼭 필요한 구성은 아니지만 없으면 불편해지는 도구들이지요~! 정말 좋은 구성으로 들어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집에 두거나 가지고 다니기에는 좀 불편하니 사무실에 배치해 놓았다는 점! 그리고 컴퓨터로 작업하는 시간이 많다보니 컴포터는 항상 옆에 배치를 해두어야 겠지요?

엑셀 단축키 장패드


장패드는 솔직히 집에 많이 있고 일반 적으로 노트북을 사용할 때에는 장패드를 사용하지 않지만 그래도 이 장패드도 없으면 불편한 점이 있지요? 그리고 장패드가 심플하게 디자인 되어 있어서 책상에 놓고 사용하기에도 나쁘지 않고 좋을 것 같습니다.

 

제 사무실에는 이미 이쁜 캐릭터 장패드를 깔아놨는데, 옆에 업무용 컴퓨터 쪽에 깔아놨답니다. 그 위에는 이쁜 캐릭터 마우스 패드를 올려서 사용하고 있지만 말이죠. 이 장패드도 구성에 들어가 있는 제품으로 개인적으로는 좋은 구성품이라고 생각합니다~!

C타입 USB 4포트 허브


위에서 말씀드렸다 싶이 C타입이라서 USB를 삽입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사은품 구성품 중에서 USB를 사용할 수 있도록 꼭 넣어준 것 같습니다. 거기에 4포트 허브라 멀티탭으로 사용할 수 있겠지요? 개인적으로 구성중에 이게 두번째로 좋은 것 같습니다.

저는 아무래도 사무직이고 마케팅하다보니 USB를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저한테는 꼭 필요한 구성품입니다. 그리고 속도도 빨라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다이소에서 구매하면 이정도 속도가 나오지 않지만 그래도 좋은 제품을 사용하면 스피드도 빠르게 나오는 법!

마무리

마지막으로 웹캠인데요~! 이거는 스탠드 형으로 되어 있습니다. 화상 통화나 온라인 수업을 들을 때에 좋은 것 같습니다. 특히 게임 방송을 하기에도 좋을 것 같은 비주얼이지 않나요? 아직 시험 테스트를 해보지 않았지만 조만간 게임 관련에 대한 제품 소개를 하기 위해서 한번 사용을 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총 4종 세트를 소개를 해봤는데요~! 역시 삼성에서 구성해주는 세트는 있으면 좋고 없으면 불편한 제품들인 것 같아요. 센스가 장난 아니라는 점이죠? 다음에도 제품을 구매하려면 삼성에서 구매하고 싶네요. 받는 것도 많아서~!

함께 읽으면 좋은 글

 

기펠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삶의 질을 바꿔준다!

에어프라이어가 있으니 삶의 질이 바뀐다!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이 제품은 제가 삼성 노트북을 구매하고 받은 사은품인데요~! 300만원 정도 되는 제품을 구매하면서 저희가

roan-junga.tistory.com

 

 

스코코 삼성 노트북 갤럭시북 종이질감 화면보호 필름 솔직 후기

종이질감 화면보호 필름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얼마전에 고액의 노트북을 구매를 했었는데요. 고액의 제품인 만큼 깔끔하고 스크레치가 나지 않도록 사용하고 싶었습니다. 제

roan-junga.tistory.com

 

 

삼석 갤럭시 북 Flex2 구매 후기~! 내돈내산 SAMSUNG GALAXY BOOK FLEX2

갤럭시 북 플렉스2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전에 구매한 레노버 아이디어 패드 S145를 구매한지가 벌써 몇년이 지났네요~! 그러면서 취직도하고 여러가지 작업을 하면서 한계점

roan-junga.tistory.com

 

 

'제품+어플+게임/제품 & 어플' 카테고리의 글 목록 (10 Page)

평범하지만 평범하지 않은 일상으로 생활속의 재미있는 이야기를 솔직하게 전해드리겠습니다.

roan-junga.tistory.com

 

 

'제품+어플+게임/게임 이야기' 카테고리의 글 목록

평범하지만 평범하지 않은 일상으로 생활속의 재미있는 이야기를 솔직하게 전해드리겠습니다.

roan-junga.tistory.com

 

 

'여행과 맛집 소개/숨은 맛집 찾기' 카테고리의 글 목록

평범하지만 평범하지 않은 일상으로 생활속의 재미있는 이야기를 솔직하게 전해드리겠습니다.

roan-junga.tistory.com

 

 

[대구 달서구 맛집] 간단하게 소주 마시기 좋은 '참 갈매기&뽈살' 오늘도 마시러 갈까?

대구 달서구 갈매기&뽈살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얼마전에 회사 직원 몇 분들하고 함께 술자리를 갖게 되었는데요. 그러면서 항상 달서구에서 않가본 곳도 있지만 막상 술자리

roan-junga.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