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어플+게임/제품 & 어플

삼성 양문형 얼음 정수기 냉장고 805L RS80T5190B4 솔직 후기

by Mr.Roan 2020. 7. 16.
728x90
반응형

얼음 정수기 냉장고 SAMSUNG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2020년 7월 6일에 냉장고를 와이프랑 하루 종일 알아보다가 구매 계약하고 2020년 7월 8일에 계약후기 포스팅을 했었습니다.

 

삼성 냉장고 양문형 3도어 805L Gentle Black Matt 계약하다!

삼성 얼음 정수 냉장고 RS80T5190B4 계약!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전세를 살던 월세를 살던 내 집이 있어서 내 집에서 살던지 항상 가정에서 살람살이를 꾸미는 것은 어느 부부들에

roan-junga.tistory.com

그렇게 구매하고 드디어 냉장고가 2020년 7월 13일 월요일에 도착을 했으나 저희 집이 옛날 수도관 구조라 2020년 7월 14일에 기사님이 한번더 오셔서 정수기 설치까지 완료를 해주셨습니다. 그렇게 정수 기능까지 완료한 '삼성 냉장고 양문형 3도어 805L Gentle Black Matt RS80T5190B4' 솔직 후기를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와이프가 항상 바꾸고 싶어하던 냉장고와 달고 싶어했던 정수기까지 함께 들어가 있는 냉장고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전에 사용하던 200L짜리와 250L짜리 작은 냉장고들은 깔끔하게 보내버리고 새로운 냉장고를 들였습니다. 이전 냉장고 두대는 저희가 지금 지내는 방에 있었던 냉장고로 오래되어서 음식도 금방 상하고 항상 문제가 되었던 냉장고였는데, 이제는 용량도 크고 새로운 냉장고로 바꾸었으니 너무 기분이 좋았습니다. 그럼 새로온 냉장고 후기를 시작해볼까요?

새 냉장고 구매전 사용하던 큰 냉장고
새 냉장고 구매전 사용하던 작은 냉장고
좁은 부엌!
냉장고 들어올 곳을 만들다
사다리 차로 올라오는 냉장고
이제 집으로 넣어보자!
포장지를 뜯는 냉장고
작은 부엌에 자리를 잡는 냉장고

도착한 냉장고를 설치해주는 기사님


일단 저희 로안이 부분은 장모님께서 소유하고 계시는 빌라에 지내는데요? 장모님께서 빌라의 원룸을 두곳을 사용하라고 방을 내주셨습니다. 하지만 다른 방은 다 괞찬지만 저희 호수의 라인의 원룸들은 부엌의 구조가 큰 냉장고를 넣기에 너무나도 애매했습니다. 하지만 그래도 냉장고를 넣어야 하기 때문에 일전에 치수를 제고 생각했던 위치에 배치를 했습니다. 

2020년 7월 13일에 기사님이 가져와 주신 날이 비가 좀 많이 왔지만 그래도 이 날이 아니면 또 일주일을 기다려야하기 때문에 비가 오더라도 감행하고 냉장고를 들였지만 그래도 비가 그렇게 많이 오지 않아서 다행인 것 같습니다. 방이 좁기는 하더라도 어떻게 냉장고가 설치 되었는지 보도록 하겠습니다!

갓성 실망을 시키지 않는 제품


냉장고와 정수기를 다 설치하고 찎은 사진인데요? 확실하게 주방이 매우 꽉자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의 냉장고 두개가 너무 작아서 이 최근에 나오는 냉장고들이 이정도로 클지는 몰랐습니다. 냉장고는 매우 좋지만 엄청 크게 나오는 것 같습니다. 805L면 확실하게 용량이 큰 것 같습니다. 그리고 블래 매트 색상이고 무광이라서 그런지 협소한 저희 주방에서도 빛이 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그 전에 있었던 냉장고 두대는 항상 꽉차고 넣을 곳이 없어서 항상 힘들었는데, 이번에 냉장고를 바꾸고 음식을 넣었는데 냉장고든 냉동고든 자리가 진짜 많이 남았습니다. 아마 이전에 있었던 냉장고 두대를 합쳐도 400L 정도 밖에 안되었으니 말이죠. 그 정도의 용량의 냉장고 내용물들이 다 들어가도 확실하게 남는 공간이 많았다는 점이죠! 그리고 3도어여서 냉장실의 이용도 훨씬 편했더라죠!

RS80T5190B4 삼성 정수 냉장고 정수기 사용해보기!


갓성 양문형 정수 냉장고 RS80T5190B4가 들어오고 이제는 저희가 동네에 있는 약수터에서 물을 떠오지 않아도 되는 불편함이 없어졌습니다. 그리고 집에 항상 배치되어 있던 약수물 떠오는 통도 버릴 수 있어서 너무 좋더라고요. 그리고 이 냉장고는 냉수 기능은 없지만 정수기능만 있습니다.

그래도 각얼음과 조각 얼음기능이 있기 때문에 물도 참 시원하게 마실 수 있다는 점 입니다. 그리고 미국에서 수입해오는 최고급 정수 3단 필터를 사용해서 정수 기능도 확실하게 된다는 점 입니다. 그리고 냉수 기능이 있는 것 보다는 정수 기능으로 얼음을 넣어서 마시면 더운 한 여름에는 얼마나 시원할까요? 그리고 잠금을 하려면 정수 터치버튼은 3초 이상 누르면 잠금까지 가능하니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얼음은 24시간이 지난 후에야 많이 채워진다고합니다.)

SmartThings로 냉장고 관리도 편리하게!


요즘에는 모든 전자 제품들이 전부 스마트폰과 연동이 되어서 언제 어디서나 관리가 가능한데요. 저희가 구매한 SAMSUNG 양문형 정수 냉장고 3도어 805L Gentle Black Matt - RT80T5190B4도 스마트하게 스마트폰으로 관리가 가능합니다. 삼성 스마트폰 같은 경우에는 SmartThings가 설치되어 있지만, 애플이나 다른 계열사의 스마트폰은 Samsung SmartThings 어플을 받아서 관리를 해야합니다!

저는 아이폰 유저이기 때문에 SmartThings 어플을 받아서 냉자고를 와이파이 연결과 제품 등록을 하였습니다. SmartThings를 설치하면 전력소비와 소비 환산 요금도 대략적으로 나타내줍니다. 그리고 냉장고에 들어가는 음식들도 사진을 찍고 만들 날짜나 유통기한 날짜를 입력하면 유통기한 3일 전이나 만기일에 알려줍니다. 그리고 얼음의 양도 알 수 있기 때문에 더더욱 쉽게 관리 할 수 있겠지요? 냉장고가 바뀌니 와이프도 행복해하고 이제는 구찮게 약수터까지 물을 떠오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 너무 행복하네요! 갓성 정수기 냉자고 정말 잘 구매했다고 생각합니다!

관련글

 

 

삼성 냉장고 양문형 3도어 805L Gentle Black Matt 계약하다!

삼성 얼음 정수 냉장고 RS80T5190B4 계약!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전세를 살던 월세를 살던 내 집이 있어서 내 집에서 살던지 항상 가정에서 살람살이를 꾸미는 것은 어느 부부들에

roan-junga.tistory.com

 

 

[BROWNDUST] 루벤시아 장패드 언박싱! 대공개!

브라운 더스트 모바일 게임 루벤시아 장패드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바쁜 일상에서도 게임을 좋아하는 덕후 로안이 이번에는 브라운더스트 모바일 게임 굿즈를 구매했는데요?

roan-junga.tistory.com

 

센스맘 에어매트리스 구매 후기!

센스맘 에어매트리스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항상 방바닥에 이불만 깔고 자다보니 허리와 온몸이 아침에 일어나면 뻐근해서 침대를 구매하려고 와이프랑 이곳저곳 찾아다녔지

roan-junga.tistory.com

 

 

딸아이가 구매한 네코즈 칼림바 구매 후기

NEKOZ 칼림바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서 사회적거리두기를 하고 있는 아이들이 많이 힘들어하는데 저희집 큰딸아이는 피아노를 치는데 피아노 학원도 �

roan-junga.tistory.com

 

비앤티 녹물제로필터 샤워헤드 구매후기

비앤티 녹물제로필터 샤워헤드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늦봄비가 내리면서 날씨가 따뜻해질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요? 여러분들은 어떤가요? 오늘의 포스팅은 제품 설명으로 저�

roan-junga.tistory.com

 

 

[후기] 32인치 삼성 티비 로안이도 드디어 티비가!?

로안이 집에는 테레비젼이 없었어요. 그래서 매일 스마트폰 작은 화면으로 갑갑하게 드라마나 뉴스를 서글프게 봤었지요. 한국에와서 직장을 구하기 전까지 아끼고 살려고 안사고 있었는데! 드

roan-junga.tistory.com

 

 

PARKER JOTTER 샤프

​​PAKER​​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필기도구​​의 회사입니다. 저는 ​PARKER JOTTER ​를 사용한지 어느덧 15년 정도가 되어가네요. ​​​중학교 ​​때 친구가 문방구에 팔지 않는 샤프를 �

roan-junga.tistory.com

 

 

이 필기도구 엄청 편한데?

요즘 필기 할 일이 많아지고, ​​​​한국사회​를 배워나가느라 ​​필기 해야 할게 너무 많습니다.​​ 필기를 할 때에는 편한 팬을 사용하는게 기분이 좋더라고요. 저는 ​​볼팬 매니아​

roan-junga.tistory.com

▲ 네이버, 다음 그리고 구글에 검색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