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어플+게임/제품 & 어플

큐티클 리무버 네일용품 소개!

by Mr.Roan 2020. 7. 15.
728x90
반응형

(* 이 포스팅은 로안이의 와아프 블로그인 니팅 라이프 블로그에서 가져온 글 입니다!~)

(니팅 라이트 블로그 삭제 예정)

※ Cuticle Remover!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 입니다! 일단 요즘에 와이프는 네일 아트를 배우면서 여러가지 장비와 폴리쉬를 사용하면서 여러가지 제품을 사용하고 네일 아트 제품에 대해서 가끔 설명해주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네일아트에서 네일케어에 들어가는 큐티클 리무버 용품을 소개하면서 페디큐어 (Pedicure)도 함께 설명이 들어가야 할 것 같습니다.

일단 이 큐티클 네일 케어는 습식으로 진행이 되며, 잘못하면 출혈도 일어나기 때문에 위생에 대해서는 철저하게 관리를 해야하는 부분이기도합니다. 페디큐어는 발톱 길이 정리, 파일링, 마사지, 컬러링 등을 하는 시술입니다. 여기에 사용되는 도구는 [지혈제, 샌딩, 스킨소독제, 오렌지우드스틱, 파일, 우드파일, 파일, 분무기, 화이트 폴리시, 큐티클 오일, 레드 폴리시, 큐티클 리무버, 베이스코트, 탑코트, 토우세퍼레이터, 페디화일, 콘커터, 푸셔, 그리고 니퍼]로 국가미용자격증 네일아트에 들어가는 용품입니다.

일단 큐티클 푸셔를 먼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일단 푸셔는 큐티클 정리 및 굳은살을 제거하기 전에 물에 손과 발을 불려서 푸셔로 큐티클을 밀어낸 다음에 니퍼로 올라온 큐티클을 깔끔하게 정리해주는 작업을 하기 위한 용품입니다. 푸셔는 45도 각도로 올려서 손과 발의 큐티클을 밀어주면 됩니다. 이 과정에서 물에 불려서 큐티클 리무버를 발라주면서 제거를 합니다.

일단 와이프는 요즘 드릴로 사용해서 건식으로 큐티클을 제거하지만 그전에는 습식으로 큐티클을 제거했기 때문에 푸셔를 많이 사용했습니다. 드릴로 큐티클 제거를 하게 되면 시간이 단축되어서 좋지만 푸셔로 큐티클을 밀어올리면 아무래도 손의 살을 불려서 큐티클을 밀어 올려야하기 때문에 시간적인 부분에서는 좀더 오래 걸리는 것을 고려해야합니다.

 BLUE CROSS : 큐티클 리무버


네일샵에서 습식으로 하는 곳에서는 이 제품을 많이 사용한다고 들었습니다! 그리고 와이프 또한 이 큐티클 리무버를 사용했었습니다. 다른 제품을 사용해봐도 역시 이 리무버가 확실하게 시간 단축에도 좋고 큐티클이 빨리 부풀어 올라서 푸셔로 큐티클을 밀어올릴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만큼 큐티클이 부드러워져서 니퍼고 큐티클을 깔끔하게 제거하기에도 좋았습니다.

네일을 하면서 점점 맨붕이 온다고하지만 하나하나 이겨나가고 배워나간다는 것이 정말로 좋은 것 같습니다. 와이프는 통합 미용자격증이 있어서 네일아트 자격증을 따로 딸 필요가 없지만 그래도 네일아트 자격증은 한번 도전해보고 싶다고하는데요. 전에 와이프가 아는 언니의 네일국가자격증 시험 모델로 가봤는데 확실하게 어려워진 것 같다고합니다!

큐티클 제거하다가 출혈이 일어나는 경우다 다반사이기 때문에 지혈제는 꼭 구비하시고 계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관리가 다 끝나면 위 사진처럼 큐티클 오일을 발라주시는 것을 추천하는데요? 이유는 큐티클 케어를 해주고나면 까스레기가 많이 나시는 분들이 계시기 때문에 마무리는 이 오일을 발라드리는 센스가 필요합니다.

큐티클 리무버 하나 관리하는데에도 이러한 많은 지식과 기술과 용품이 필요합니다. 역시 기술을 배우는데 돈이 많이들어가지만 이 기술만 제대로 익혀두면 돈이 된다고합니다. 와이프도 열심히 배워서 실력이 많이 좋아졌고, 문제성 손발톱고 잘하더라고요. 항상 열심히하는 와이프를 보면서 저도 더더욱 열심히 노력해야겠습니다!

관련글

 

 

리마인드 웨딩 사진을 찍다~

대구 화이트 스튜디오 2018년이 시작되고 벌써 9월 말로 접어드네요. 세상에는 소개해드릴 곳과 정보를 교환 할 곳이 정말로 많은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리마인드 사진 찍는 대구의 화이트 스

roan-junga.tistory.com

 

 

로안과 정아의 첫번째 커플링은?

옹이토이와 반지 놀이터 저희가 결혼하기전에 몇년전 이야기 일까요? 로안과 정아는 서로 연애 할 때에 저희는 커플링을 맞추려고 했었어요. 하지만 금으로 하기에는 가격이 너무 단가가 비쌌��

roan-junga.tistory.com

 

 

[후기] 32인치 삼성 티비 로안이도 드디어 티비가!?

로안이 집에는 테레비젼이 없었어요. 그래서 매일 스마트폰 작은 화면으로 갑갑하게 드라마나 뉴스를 서글프게 봤었지요. 한국에와서 직장을 구하기 전까지 아끼고 살려고 안사고 있었는데! 드

roan-junga.tistory.com

 

 

[후기] 심쿵하게 만든 펜~!?!!

전에 소개 해드렸던 ​파커 샤프, 사라사 그랜드 펜​에 이어서 이번엔 ​​JETSTREAM PRIME 0.5mm 0.7mm​​ 펜을 소개 해드리려고 합니다. 이 팬도 사용한지 오래됬고, 저의 ​​애정펜​​입니다. 역

roan-junga.tistory.com

 

로안과 정아의 결혼반지

​​저희 부부는 특별한 사연이 많습니다. ​​일반 결혼​​과 다르게 ​​너무나도 특별한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비록 ​결혼식​은 못올여서 안타까움이 많지만, 힘든 저희에게는 ��

roan-junga.tistory.com

▲ 네이버, 다음 그리고 구글에 검색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