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맛집 소개/숨은 맛집 찾기

스타 벅스 부드러운 카스텔라 디저트 아메리카노 Tall 2잔 끝내워요~!

by Mr.Roan 2020. 12. 18.
728x90
반응형

스타 벅스 디저트와 아메리카노 선물 받다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얼마전에 제가 즐기는 걸카페건이라는 게임 길드 마스터가 저에게 스타 벅스 "부드러운 디저트"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텔라+아메리카노 Tall 2잔을 선물해주셨습니다. 제가 길드전이 끝날때마다 길드 포스터를 만들어드리는데 고맙다고 선물을 해주신거에요!

솔직히 제가 재미있고 좋아서 하는 것이라서 대가를 바라고 한 것은 아닌데 이렇게 비싼 스타 벅스 커피와 디저트를 선물해주시다니 감동의 물결이 흐흐 솔직히 이렇게 게임을 하면서 길드 마스터에게 무언가를 받아본 적이 없어서 신기했습니다. 아무튼 고급스러운 스타 벅스 디저트 먹은 후기를 적어 볼까요?

아메리카노 커피 스타 벅스 카스텔라 잘 맞아!


일단 와이프는 스타벅스 카페라테 덕후라서 1,500원을 추가해서 아메리카노 Tall을 카페라떼로 바꿔서 마셨고, 저는 길마님이 선물해주신 아메리카노 Tall을 그대로 마셨습니다. 아무래도 달달구리한 카스텔라와 스타 벅스 아메리카노의 조합이 매우 맛있을 것 같아서 말이죠!

 

원래 달달구리한 디저트와 씁쓸한 커피로 중화를 시켜주는 것이죠. 일단 전에 이벤트로 받은 스타 벅스 레드벨벳도 개인적으로 맛있게 먹었는데요? 일단 카스텔라를 보면 레드벨벳보다 비주얼이 좋아보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카스텔라를 좋아하기 때문이죠. 그리고 스타 벅스의 디저트 후기를 보면 평이 좋더라고요!

생크림이 카스텔라 안에?!


신기한 것은 카스텔라 빵만 있는게 아니라 카스텔라 가운데 공간에 생크림이 들어가 있다는 점이죠~! 일단 크기도 크기지만 비주얼이 매우 야미하다는 점이죠! 일단 겉에 한입을 배어 먹었는데요. 역시 카스텔라의 달달하고 촉촉하면서 푹신한 쿠션감의 식감! 크으으 매우 행복했다요!

 

그리고 아메리카노를 한입 마시면 푹신한 스타 벅스 카스텔라가 사르륵 녹으면서 입안 가득히 달달 씁쓸한 향이 퍼지는게 매우 행복해지더라고요. 그리고 안쪽으로 파고 들어가면 생크림하고 카스텔라를 함께 먹을 수 있었는데, 생크림의 촉촉함이 카스텔라를 더더욱 부드럽게 만들어주면서 더욱더 부드러운 느낌을 주었습니다!

어떤가요? 보기만해도 매우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역시 스타 벅스 디저트라고 감히 말 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스타벅스에서 디저트를 두번 먹어봤는데요. 두번 다 공짜로 먹었지만 공짜로 먹은 이 디저트들이 매우 만족스럽고 높은 평가를 드리고 싶습니다.

 

커피는 솔직히 비싸기만 하고 그렇게 특별함은 모르겠지만 디저트만큼은 많은 사람들이 왜 높게 평가하는지 알겠더라고요! 뉴질랜드에 있을 때에도 스타벅스를 자주 다녔고 디저트는 내돈주고 먹지는 않았는데, 뉴질랜드 스타 벅스 디저트도 먹어볼걸 그랬습니다. 덕분에 스타 벅스 디저트 사랑이 시작될 것 같네요!

관련글

 

[스타벅스] 레드벨벳 크림치즈 케이크 & 시원한 카페라떼 맛있는 후기!

이벤트 당첨! 케이크와 커피 무료로 먹다!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저번달에 LG에서 벨벳폰 추첨을 통해서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했었는데 벨벳은 당첨이 되지 않았으나

roan-junga.tistory.com

 

 

스타벅스 대구감삼DT점

날씨가 조금은 풀린 것 같으면서 간혹 꽃샘추위로 몸을 움츠리게 만드는데요. 와이프는 직장을 다니고 아이들은 학교를 보내서 오전에는 집안일을 끝내고 가방을 매고 집을 나왔습니다. 나와서

roan-junga.tistory.com

 

 

스타벅스 My DT Pass의 편리한 결제 서비스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오늘 하루도 상퀘하게 시작 인사로 시작하겠습니다. 로안이 부부는 피곤한 아침을 커피한잔으로 시작을 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오며가며 오랜만에

roan-junga.tistory.com

 

 

STARBUCKS 텀블러 아내에게 결혼 기념일 선물로?!

STARBUCKS JNM 클래식 화이트 보온병 작년 2018년 1월 2일이 저희 로안의 부부의 혼인신고를 한 날입니다. 저희는 결혼식은 아직하지 않았지만 저희한테는 그래도 뜻 깊은 결혼이 아닐수가 없었습니

roan-junga.tistory.com

 

 

스타벅스 별다방 텀블러

스타벅스의 코뿔소 텀블러 별다방 스타벅스하면 이쁜 텀블러들이 가득한 곳이죠? 세계적으로도 스타벅스의 커피는 인기 열풍이 불고 그에 맞게 이쁜 텀블러들도 수 많은 디자인으로 판매가 되

roan-junga.tistory.com

 

 

[대구 용산동] 분위기 끝내주는 카페 블레스유 커피

BLESS U COFFEE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카페에서 작업하면서 휴식을 취하고 힐링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동네를 돌아다니다가 오랜만에 카페를 들르면서 BLESS U COFFEE라는 곳

roan-junga.tistory.com

▲ 네이버, 다음 그리고 구글에 검색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