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어플+게임/제품 & 어플

Platinum Power Handle

by Mr.Roan 2018. 7. 30.
728x90
반응형

한국에서 운전이 익숙해져 ​한손으로 운전을 많이 하게되어서 ​핸들​에 장작하는 ​파워 핸들​을 구매해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얼마전 아내와 ​동네 ​홈플러스​에 장을 보다가 ​자동차 용품 코너​에서 파워 핸들을 사자고 했는데요. 이번에는 이 제품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보려고 해요!



일단 제품은 위 사진과 같이 ​실버 ​레드 ​블랙​이 있는데요. 저는 실버가 이뻐서 구매를 했어요. 일단 아내가 ​초보운전​이여서 나중에 직각주차시 일단은 필요할 것 같아서 장착을 할까하고 고민도 많이 했거든요. ​솔직히 ​간지용​으로 하나 장착하고 싶기도 했구요. 아내가 보면 저는 작살 나는거죠~ 일단 필요성도 느끼고 ​운전도 편하게 ​하고 싶어서 장바구니에 얼릉 담아버렸어요.



구매를 해서 손에 쥐어 봤더니 ​무게감 ​그립감 ​부드러움 ​짱짱맨이지 뭐에요? 이뻐서 산게 ​만족도​도 최강이고, 저렴한걸 사라던 마누라에게 왈! ​싼게 비지 떡!​이라고 했더니 맘대로 하는 마누라씨 ㅋㅋ 뭐 구매후에는 만족을 하는 마누라 남편의 선택은 옳았습니다! ​남편 승!



집에 오자마자 드라이버를 가지고 내려와서 바로 달아버렸어요. 다는 거는 어렵지 않아서 누구든지 ​쉽고 간편하게 장착​이 가능 하답니다.

​제품 평가
​실용성 ★★★★★
내구도 ★★★★★
디자인 ★★★★★
그립감 ★★★★★
가격도 ★★★★☆
선물용 ★★★★★
----------------
총평 : 4.8점

​솔직하게 평가를 하자면 위의 저의 개인적인 ​평가 기준임을 알려드립니다.​ 사람 개인마다 취향과 ​의견이 다를 수 있습니다. ​전적으로 개인적인 평가여서 ​개인에게 맞는 취향으로 구매​하시는 것이 맞지 제 의견은 참고로 해서 구매하심을 추천 드립니다.



​파워핸들​을 구매하셨는데, 설치방법을 모르신다면, ​위 사진을 ​참조하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모든 제품이 동일하지 않지만 왠만한 ​디자인​들은 거의 비슷해서 ​장착방법​을 참조하세요. 이번에 또 와이프가 주문한 제품이 있는데, 그 몇가지 제품도 ​사용해보고 ​후기를 남겨드리 도록 할게요. 요즘 저희가 몰고 있는 똥차 ​더 뉴 그랜져 2002년식​에 정이 붙기 시작했네요. 거의 폐차 수준인데 아직은 굴러가니 돈을 모을 때까지는 ​가능한 몰때까지 몰아볼렵니다. ​다음 차는 어떤 차로 구매 할거냐고요? 전 ​현대 더 뉴 아반테 MD​를 구매할 생각입니다. 가성비도 그렇고 차량 품질과 평도 어떤 차를 비교해봐도 이 차량이 최고인 것 같아요.



사랑하는 우리 가족을 위해 항상 어떤 노력을 해서라도 행복한 가족을 이루고 싶네요. 모든 부모들이 그렇듯 열심히 하면, 언젠간 좋은 일이 있겠죠? 오늘도 좋은 하루 보네시고 모두 화이팅!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