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어플+게임/제품 & 어플

컴퓨터로만 하던 사진 보정 이젠 스마트폰으로 하자!

by Mr.Roan 2018. 7. 29.
728x90
반응형

우리가 일상에서 찍은 사진 조금이라도 ​멋있고 이뻐보이게 ​다른 사람에게 공유하고 싶지요? ​PC​에서 ​포토샵​으로 사진을 보정하던 때가 많있던 것 같아요. 그러면서 포토샵도 ​자동으로 익히게​ 되어서 일석이조지만 컴퓨터로 해야한다는 점! 이런 ​번거로움​을 감안하에 보정을 했었었죠? ​하!지!만!​이제는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사진을 보정하자!



이름하여! ​PhotoWonder! ​이 어플리케이션의 ​원산지 : 중국산​인 것 같아요. 이제는 ​스마트하게 사진 보정​을 하는 시대입니다. 제가 사진 보정 ​어플을 여러가지를 다운 받아서 ​사용해본 결과 포토원더 만큼 만족하는 어플이 없었던 것 같아요. 당연히 저의 기준에서 말이죠? ​국내에서도 개발된 어플​들도 있지만 간단하게 하는거에 비해서 조금 복잡해서 저에게는 않맞더라고요.



위 사진과 같이 ​보정 메뉴​를 선택해서 ​보정을 원하는 ​곳을 보정하시면 되세요. ​입꼬리 올리기, 다리 길어 보이기, 여드름 제거, 가슴크기 등 ​여러가지 기능을 탑재 되어 있어서, 조금만 연습하면 ​사진 보정으로 ​미남미녀​가 되 실 수 있어요. 저같은 경우는 그냥 잡티제거 ​팔자주름​ 지우는데 사용한답니다.


​보정전


​보정후

​보정전과 보정후를 보시게 되면 차이가 있죠? ​크게 보정하지 않아서 ​크게 티가 나지 않지만 ​심하게 하실 경우​에는 엄청난 차이가 날 수 있으니 그점은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