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어플+게임/게임 이야기

데스티니차일드 해변의 덫과 포로 아네모네 섹시 마우스패드 Lite 구매 후기!

by Mr.Roan 2020. 11. 30.
728x90
반응형

데스티니차일드 섹시 마우스패드 Lite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게임 덕후 로안이가 이번에 데스티나차일드에서 운영하는 굿즈 샵 '시프트업 스토어'에서 마음에 드는 제품이 있어서 구매를 했는데요? 이번거는 마우스패드로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포스팅을 시작하기 앞서서 후방주의 선포를 하고 시작하겠습니다.

썸네일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어마어마한 가슴이 넓은 섹시한 일러가 살포시 보이지요? 솔직히 구매 후기를 적기전에 제가 저 일러를 보고 구매를 했다는 사실을 먼저 알려드리고자 인트로에 이렇게 말씀을 드리는 것입니다. 구매 후기를 적으시면 말씀드리겠지만 이 마수스 패드는 좀 다른 마우스 패드들과 다르다는 점을 말씀드리겠습니다.

해변의 덫과 포로 메네모네


품명 : 데스티니차일드 마우스패드

재질 : 폴리에스터 100%

판매 : 시프트업 스토어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77길 55, 4층

제조 : 스프트업스토어

제조년월 : 2020년 10월

취급주의

단일단독 세탁해주세요

절대로 삶지 마세요

염소/산소계표백제는 사용하지마세요

세탁 후 실내나 그늘에서 건조해주세요

직관선에 노출되면 탈색 될 위험이 높습니다

섹시한 마우스패드 아네모네


일단 보시기만 하셔도 마우스패드가 얇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귀엽고 섹시한 미소녀 일라가 들어가 있어서 보기만 해도 마음이 흐믓한 느낌이지만서도 어르신들이나 여성분들에게 불쾌감을 줄 수도 있는 그런 아이탬이겠지요? 하지만 데스티니차일드 모바일 게임은 원래 섹시한 미소녀 게임이라는 점!

이 게임이 원래 후방주의 게임이고 검열이 없는 19금 안드로이드 버전을 플레이해보시면 그냥 쌍코피가 터질 정도의 찌찌 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진정한 찌찌 게임은 라스트오리진 이기는 하지만 이 마우스패드를 보시면 찌찌게임이라는 느낌을 심하게 받을 수 있다는 점이죠.

생각보다 얇은 마우스패드


 

제가 얇기를 보여드리려고 사진을 찍었는데 이게 진짜 얇습니다. 천의 제질 느낌은 확실하게 매우 부드러우면서도 극세사로 되어 있어서 안경닦이 수건 같은 느낌이지만 극세사 손수건 같은 느낌으로 매우 훌렁훌렁 흔들리는 느낌입니다. 그리고 이 마우스패드는 노트북 화면 청소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일단 이 마우스 패드의 바닥을 폴리에스터 고무로 마감처리가 되어 있어서 바닥에 놓고 사용하면 미끌리지 않습니다. 미끌림 방지 처리가 되어 있어서 일반 책상에 놓고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일단 제품명이 '데스티니차일드 해변의 덫과 포로 아네모네 마우스패드 Lite'여서 얇은 것 같습니다.

이 제품을 사용 할 때에는 바닥에 접히지 않도록 잘 펴서 깔아주어야 한다는 점입니다. 신기한 것은 얇은 천으로 되어 있다는 점 말고는 색다를게 없는 것 같습니다. 제가 기존에 사용하던 마우스 패드와 비교해보면 굵기는 어마어마하다는 점을 알 수 있을 것 입니다.

비록 일러가 매혹적이라는 점에서 매우 좋죠? 저도 처음에 구매했을 시에는 좀 민망했지만 어디 가지고 다니면서 사용하기에는 조금은 아쉬운 부분이 있을 것 같습니다.

관련글

 

DestinyChild 질풍의 제피로스 아크릴 스탠드 피규어 내돈내산 후기!

질풍의 제피로스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제가 구매한 제품을 소개하지만 음... 후방주의 선포를 하고 시작할게요! 썸네일을 보셔도 아시겠죠? 섹시 주의라고 말

roan-junga.tistory.com

 

 

온천의 구미호 모락모락 가죽 코스터 내돈내산 구매후기!

내돈내산 데스티니차일드 컵받침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요즘 게임 굿즈 모으기에 재미가 들려서 큰일인데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굿즈가 마음에 들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roan-junga.tistory.com

▲ 네이버와 다음 그리고 구글에 검색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