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어플+게임/게임 이야기

걸카페건 미소녀 모바일 RPG게임 캬룽캬룽 길드 포스터

by Mr.Roan 2020. 11. 24.
728x90
반응형

미소녀 걸카페건 미소녀 모바일 게임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미소녀 모바일 게임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모르시는 분들도 많으 실겁니다~!

제가 상위 길드에 있으면서

재미있게 즐기고 있는 게임인데요~!

제가 그랜드 오픈 때부터

함께했던 길드 캬룽캬룽 부길마로

있으면서 4차 길드 포스터 작업했던

작품들을 소개하겠습니다!

1차 길드 포스터


처음에 다른 길드들의 포스터 등을

보면서 저만의 스타일로

만들었던 포스터입니다.

단순하게 만들었지만 그래도

이로인해서 길드원을

잘 모집했던 것 같습니다~!

처음에는 단 두개만 만들었다죠?

2차 길드 포스터


걸카페건 2차 길드 포스터는

저희가 길드 홍보 이벤트에 참여작으로

들어갔고

저희 길드 마스터님께서

당첨이 되어 길드원들에게 좋은

사료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블랙보더 상위 3%로

끝내어서 블랙보더

프레임을 처음으로 얻었다죠?

다른 길드들도 참 열심히 해주셨고

저희도 치열하게 길드전을 즐겼던 것 같습니다

3차 길드 포스터 갸룽갸룽 걸카페건 포스터


3차 길드 포스터도 마찬가지로

2차 블랙보더 프레임 획득 기념으로

포스터에 넣었습니다.

추후에는 점점 늘어나는

블랙보더 기록으로 길드 포스터 페이지가

하나더 생길 것 같습니다

4차 캬룽캬룽 걸카페건 길드 포스터


3차 블랙보더는 아쉽게도

상위 4%로 마감하여서

길드 프레임을 얻지를 못했는데요?

그래도 열심히 했던 것 같아요

길드 포스터가 점점

섹시해져가는데요~!

어떤가요?

재미있게 구경하셨나요?

앞으로도 재미있는 게임 관련

포스팅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네이버, 다음 그리고 구글에 검색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