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어플+게임/게임 이야기

걸카페건 팬북이 나온다고?! 이거 실화임? 이번 이벤트 꼭 당첨되야겠네?

by Mr.Roan 2020. 12. 11.
728x90
반응형

걸카페건 모바일 게임 팬북 공지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역시 게임덕후가 게임을 소개할때가 제일 행복한 것 같습니다. 유부남이지만 게임 덕성을 못버리는 그런 남자라규! 흠흠 일단 너무 오타쿠 같은 발언은 죄송합니다. 일단 이번에 걸카페건 공식 카페에서 새로운 소식이 들어와서 여러분들께 알려드리고자 오늘도 찾아왔습니다!

2020년 12월 8일에 미소녀 모바일 게임인 걸카페건 네이버 공식 카페에서 [공식 팬북 미리 보기 안내!] 소식을 접했는데요? 포스팅 하단에 공식카페 하이퍼 링크를 넣어드렸으니 자세한 내용은 거기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일단 이번 공식 팬북이 어떻게 소개 되는지 살펴보도록 할까요?

일반 아트북과 비슷한 형식


게임 아트북 및 팬북들과 비교해보면 거의 비슷한 구성으로 되어있을 거라는 느낌은 벗어나지 않지만, 어느 정도의 두깨로 나올지는 예상을 못하겠습니다. 일단 다른 게임 두곳의 아트북이 있는데, 한곳은 너무 얇아서 아쉬운 점이 있었고, 다른 모바일 게임 아트북으로 캐릭터가 많다보니 매우 두껍게 나왔더라고요.

솔직히 두꺼운 부분에서 신기하기는 했는데 하드 커버에 오히려 백과사전 같고 더 좋았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그에 비해서 걸카페건은 일단 캐릭터 수도 적거니와 코스튬들을 모아봤을 때에 과연 이 모든 것은 충족 시킬 수 있을지 궁금하기는 합니다.

캐릭터 소개 페이지


일단 캐릭터 소개 페이지가 가장 기대가 되기는 하지만 이게 이벤트성 팬북이기 때문에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통해서 그렇게 많이 배포가 되지는 않을 거라는 생각이 듭니다만, 많은 유저들이 이 팬북에 기대가 많으면서도 오히려 판매하라는 목소리가 많습니다.

저도 걸카페건의 팬으로서 솔직히 이 팬북은 판매를 해주었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하지만 걸카페건에서 이렇게 유저들의 말을 듣고 해준적이 많지 않아서 판매하는 것은 기대를 접어야 할지도 모르겠네요. 아무튼 이번 팬북 어떠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는지 정말로 기대가 크기는 한데요? 과연 어떤 이야기들이 들어가 있을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대충보면 스토리 텔링이 많다는 점을 알 수 있는데요? 팬북이라면 솔직히 그림도 많이 들어가 있으면 좋겠지만 게임이 어떠한 배경으로 어떻게 태어났는지 궁금해하는 유저들과 팬이 있기 때문에 많은 스토리들을 알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그리고 유저들이 원하는 이야기가 있거나 원하는 내용을 넣어달라고 제보도 되어있기 때문에 제작이 마감될때까지 아마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팬북 솔직히 말씀드리면 걸카페건의 팬이라서가 아니라 기대가 100%되는 것은 어쩔 수 없네요! 이번 이벤트는 무조건 당첨이 되어야 할까요? 아무튼 요즘 모바일 게임 양성형으로 나와도 이런 굿즈는 포기를 못하겠다니깐요?

관련글

 

<걸카페건> 공식 팬북 미리 보기 안내!

대한민국 모임의 시작, 네이버 카페

cafe.naver.com

 

걸카페건 걸린이가 숙지해야 할 방향성!

걸카페건 미래시!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이번에는 게임의 대한 약간의 팁을 적어보려고 하는데요?! 최근 3주전에 오픈한 '걸카페건'이라는 게임으로 제가 사전예약 및 후기를

roan-junga.tistory.com

▲ 네이버, 다음 그리고 구글에 검색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