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일상을 나누는 로안

로안의 요리 레시피 오픈 안내!

by Mr.Roan 2018. 8. 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먹는걸 좋아하는 로안입니다! 얼마전 ​블로그 이웃님​들의 저의 요리 레시피 공개를 원하시는 분들이 몇분 계셔서 ​로안표 요리 레시피 카테고리​를 만드려고 합니다. 물론 이 블로그에 메뉴를 오픈하려고 합니다! ​사진으로 보시고 레시피​의 궁금증을 모두 파해쳐 드리도록 할게요!



제일 많이 궁금해하시는 ​로안의 족발 레시피​가 제일 핫했습니다. 다소 번거로움의 족발 만들기는 최대한 빨리 올려드려야 할 것 같네요.



요리는 누구나 다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요리를 하고 나면 내가 먹었던 맛과 직접해서 먹는 것과 차이가 납니다. 첫째는 재료를 어떤 것을 쓰느냐의 차이와 드시는 분의 입맛을 고려해서 레시피를 따라하셔도 맛의 차이가 날 수도 있습니다.



얼마나 정성을 다하냐 안하냐의 차이에서도 맛이 달라지며, 온도와 습도 그 지형에 따라 맛의 차이가 난다는 것을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많은 사람들은 레시피데로 했는데 맛이 없었다. 그리고 잘 안익었었다라는 말을 많이 듣고 보았는데요. 개인의 도구에 차이에 따라서 상황에 따라서 변경을 해주셔야합니다.



레시피는 음식을 만드는 ​가이드​일 뿐입니다. 그것이 ​해법이 아닙니다. ​그래서 고민하고 처음부터 만들지는 않았지만, 생각해보고 고려해보고 그나마 알고있는 요리 레시피 저도 나중에 다시 할때 보고 하는게 좋을 것 같아서 오픈하기로 결심했습니다!

​로안의 요리 레시피 ​많이 기대해주세요!
조만간 많고 좋은 레시피로 찾아오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