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연예 영화 방송 이슈

중국 대륙때문에 세계가 운다! 우한폐렴 코로나 바이러스!

by Mr.Roan 2020. 1. 26.
728x90
반응형

코로나 바이러스 제목

※ 답이 없는 중국인들 때문에 세계가 운다!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요즘에 세계적으로 가장 우려하고 있는 중국 대륙 때문에 고통을 받고 있습니다. 중국 우한시에서 집단 폐렴이 걸렸고, 예전에 사스 바이러스처럼 사람과 사람으로 전파되는 바이러스성 코로나 우한폐렴입니다. 그리고 대륙인 중국은 세계적으로 여행을 다니면서 각국에서 이 바이러스에 감염된 사람들도 많습니다.


발생은 중국 우한시 화난 해산물시장에서 집단으로 발병하였고, 2020년 1월 22일까지 중국에서만 코로나로 인하여서 17명이 사망하였고, 전세계적으로 600명 이상으로 발병 확진을 받았다고합니다. 그리고 어느 중국인 여성은 해외로 나가기 전에 후환폐렴을 직감하고 해열제를 먹고 국외로 출국을 했다고 밝혀졌습니다. 자신이 그런 증상이 있다면 바로 병원에가서 진료와 치료를 받아야 하는데 계념 없는 이 중국인들의 행동 때문에 세계적으로 큰 피해가 생길 것으로 예상됩니다. 중국 말고도 미국에서도 발생했다는 도보도 있습니다.

박쥐고기

코로나 바이러스는 포유류와 조류에서 감기 등 호흡기 질환을 일으켜 RNA 바이러스로 밝혀졌는데요. 코로나 바이러스는 입자 표변이 돌기처럼 튀어나와 있는 모양으로 마치 왕관같다고 해서 라틴어로 말하면 코로나(CORONA)에서 파생되었다고 합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는 중국인들이 즐겨먹는 박쥐고기 때문에 확산 됬다고 합니다.


정말 중국인은 안먹는게 없다고 할 정도로 다 먹어치우는데요. 급기야 육아 인육고기까지 먹는 미계인들입니다. 저도 중국친구가 있고 중국인을 그렇게 미워하지 않지만 같은 중국인들도 중국인을 싫어할 정도로 이 대륙을 이해를 할 수 없다고합니다. 우한 해산물 시장에서 팔린 박쥐고기에서 확산 되었다는 것 입니다.

우한폐렴

코로나 폐렴

코로나 증상은 어떻게 시작하나?


일단 코로나 우한폐렴은 열이 먼저 난다고하는데요. 발열증상이 37.5℃이상 발열과 기침 혹은 호흡곤란 증상이 나타나면 119나 1338에 전화해서 안내를 받아야한다고 합니다. 잠복기는 매우 짧다고하며 감염후에 1~3일까지 구토와 설사는 그리고 분변은 점액성, 수분을 포함한다고합니다. 그리고 혈변은 녹황색, 오랜지색 악취가 나는 혈변을 배출한다고합니다.


현제 코로나 바이러스 치료제가 없는 상태이며 2019년 12월 중국 후베이성 우한시에서 처음 발생하였고 중국 과학자들은 또 우한에서 발견된 코로나 바이러스의 첫 전파지가 사스(SARS, 중증급성호흡증후군)와 동일한 '박취'라고 밝혔습니다. 솔직히 언론을 믿지를 못하지만 근데 중국인들의 식성과 먹는것을 보면 이번 사건은 뻬박이라고 생각합니다. 정말 대단한 인종입니다.

중국 우한시 방문객

요즘에는 A형독감도 유행하고 있어서 요즘에 위험하다고 하는데, 다음달부터는 B형 독감까지 유행한다고합니다. 정말 요즘에 독감에 걸려서 고통받고 있는데, 우한폐렴까지 일은킨 중국 대륙 지금은 저희가 주위를 하고 살아가야 하는 세상이 된 것 같습니다.


제일 중요한 것은 중국 방문이 아니라도 마스크를 착용하고 항상 손발등을 청결하게 유지해야합니다. .더 좋은 방법은 항상 살균 스프레이나 젤을 가지고 다니면서 손을 깨끗하게 하면서 실내나 실외든 사람이 많은 곳이라면 항상 마스크를 착용하는 것이 살아남는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즐거운 설연휴 잘 보내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검색창

▲ 다음과 구글에 검색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