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어플+게임/제품 & 어플

정아의 하트뜨기

by Mr.Roan 2019. 1. 15.
728x90
반응형

자그만한 악세사리 하트뜨기


오랜만에 올리는 정아의 뜨게 이야기인 것 같습니다. 요즘 날씨가 급격하게 추워진 것 같습니다. 이웃분들과 선배님들 그리고 방문자분들 독감과 감기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아무레도 칼바람과 기온이 낮기 때문에 감기 바이러스에 쉬운 것 같습니다. 요즘에 와이프의 뜨게 장사가 급격하게 바빠져서 전에 포스팅 했던 수세미들과 목도리 상품들이 불티나게 팔려서 다른 작품을 만들지를 못했는데요. 오늘은 와이프가 잠깐 쉬면서 만든 악세사리 하트뜨기를 소개할까 합니다.



요즘 와이프가 수세미를 많이 뜨다보니 거친 수세미실에 손에는 하루라도 수세미 자국이 없어질 날이 없습니다. 그래도 아내의 취미 활동이고 이것으로 수익을 얻는 재미로 즐겁게 하는 모습을 보니 마음은 좋지만 손을 보면 마음이 아프기 마련입니다. 위 사진을 보시면 와이프가 뜬 하트 모양의 앙증 맞은 하트뜨게입니다.


판매 목적으로 만든 것이 아니기 때문에 3개만 만들었고 집에 굴러다리는 자투리 실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실도 계속 굴러다니면 버릴지도 모를 것 같아서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어떤가요? 앙증맞죠? 와이프가 열쇠고리가 필요하기도 하고 뜨게 실을 넣고 다니는 뜨게 가방에도 달려고 만든 작품입니다. 난이도는 그렇게 어렵지 않아서 초보자들도 쉽게 뜨실수 있다고하네요.



그리고 집에 돌아다니던 열쇠가 나중에는 찾기 힘드시다고 장모님의 요청으로 아내가 뜬 열쇠고리는 장모님께 드렸다고 합니다. 그리고 나머지 두개의 하트로 허전하던 아내의 뜨개 바구니에도 장식을 하니 한층더 사랑스러워 보이지 않나요? 예전에는 장모님께서는 왜 이렇게 실을 많이 사냐고 아내에게 뭐라고 자주 하셨는데, 지금은 이것저것 하나둘씩 이쁜것을 드리고 거기에 수익이 들어오는 것을 보시더니 이제는 전격지원해서 판매 대행도 가끔 해주시더라고요.


지금은 한창 추은 겨울이라서 그런지 제희 제품의 목도리를 많이 찾으시는 분들이 많으시네요. 목도리 같은 경우에는 이 밑에 링크를 걸어드리겠습니다. 받아보신 고객님들이 하나같이 말씀하시는 것이 다른 목도리보다 가볍고 바람도 안들어와서 정말로 좋다고하네요. 그리고 와이프가 지금 일하고 있는 직장에서 가끔 고객님들이 직접 뜨는 거냐고 하면서 보다가 한두개씩 구매를 해가고 이제는 입소문이 나서 그런지 일부러 구매하러 오시는 손님도 계십니다. 지금 목도리 같은 경우에는 저희가 실을 가져오는 공장에서만 제작을 하고 있는 100% 국산실로 만들고 있네요.


▲ 위 사진을 클릭하시면 목도리에 대한 상세 설명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퇴근하고 집에와서 아이들의 저녁밥을 차려주고 난후에는 와이프는 뜨게를 뜨고 있고 저는 블로그 관리를 하면서 글을 작성하고 있습니다. 재미있는 것은 와이프는 뜨게로 부수익을 얻고 있는 것이고 저는 블로그로 1일 1포스팅하면서 애드센스 수익을 얻는 것이지요. 그리고 저의 블로그에도 뜨게의 자료를 공유하면서 누구나 보고 뜨실 수 있도록 자료 제공도 같이해드립니다.


도안이 없는 경우에는 동영상이나 글로 설명을 하지만, 와이프가 도안을 그리지 못하기 때문에 그 부분은 조금 많이 안타깝습니다. 일단은 저도 아내에게 조금씩 뜨게를 배우고 있지만 정말 처음부터 배우려고 하니 이게 쉬운 것이 아니더라고요. 처음이 힘들지 나중에는 쉽다고 하지만, 솔직히 저는 지금 쉬면서 일자리 찾으면서 블로그에 글 하나라도 더 예약을 해놓고 싶다는 생각이 많이드네요.



오늘은 와이프랑 퇴근후에 장보러가면서 홈플러스에서 판매하는 참치회 종합 세트를 사가지고 와서 소주한잔을 했답니다. 역시 회에는 소주한잔이 최고 아니겠습니까? 그리고 역시 밖에서 외식하는 것보다 집에서 이렇게 구매해서 먹는 것도 값도 저렴하고 운전걱정 없이 먹기 편하지 않나요? 추운 겨울 감기 조심하시고 오늘은 여기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뜨게 제품을 원하시는 분은 아래의 전화번호로 문의하세요!

신정아

010-2083-6598

▲ 네이버, 다음, 구글에서 검색해보세요!

오늘의 포스팅도 재미있게 읽으셨나요? 댓글과 공감은 로안이에게 큰 힘이 되어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