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어플+게임/제품 & 어플

PC로 안드로이드 앱을 사용하기

by Mr.Roan 2019. 1. 13.
728x90
반응형

NOX 앱 플레이어


요즘은 스마트폰 시대입니다. 거기에서도 두가지의 시스탬으로 나뉘는데요. Android와 iOS로 두가지로 나뉩니다. Android는 대표적으로 삼성과 LG로 나뉘고 아이폰이 아닌 다른 스마트폰들은 Android로 시스탬으로 하고 있고 아이폰은 iOS를 단독적으로 시스탬을 구축하고있습니다. 하지만 이 두 시스탬에서 갈리면서 사용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도 있거나 없거나 하며, 게임을 하더라도 거래소에서는 Android만 가능하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스마트폰이 없거나 아이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android에서만 사용이 가능한 기능을 사용하시고 싶으신분들은 이 PC 프로그램을 소개시켜드리고 싶습니다. 이것은 바로 NOX 앱 플레이어입니다. Android사용자들도 많이 애용을 하고 있는 이 프로그램은 컴퓨터에서 사용이 가능하지만 컴퓨터 사향에 따라서 이 성능도 좌지우지하게 됩니다. 만약 컴퓨터의 사양이 낮으면 구세대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것 처럼 엄청나게 느립니다.


지금 제가 블로그를 관리하는 Lenovo 100S로는 이 NOX라는 프로그램을 사용하기에는 너무나도 버거운 프로그램이지만 윗층에 아이들 방에 있는 RedStone PC로는 거뜬히 돌아가서 다행이었습니다. 솔직히 저같은 경우 지금하고 있는 다크에덴의 거래소를 사용하기 위해서 다운을 받아서 사용을 하고 있는데요?



확실히 좋은 것은 컴퓨터 스피커를 써서 그런지 화면이 커서 보기가 좋았고 거기에 사운드도 확실히 전에 즐기던 다크에덴에서 즐기던 맛이 그대로 전해지는 느낌이었습니다. 녹스는 별도로 플레이 녹화기능도 별도로 되어있고 스마트폰과는 좀 다른 기능들이 추가가 되어있어서 게임 유튜버들이 많이 사용하는 프로그램이기도 합니다.


일단은 이런 프로그램으로 안드로이드 앱들을 사용이 가능하다는 것을 소개시켜드리고 싶어서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저도 게임으로 아이탬을 거래소에 판매를 할 때에만 사용을 해서 많은 기능은 모르지만 아무래도 안드로이드 어플리케이션을 사용을 원하시는 분들은 녹스로 사용하시는 것도 나쁘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대부분 사람들은 이 녹스를 게임용으로 많이 사용하고 있지만 그중에서도 회사업무 같은 용도로도 많이 사용이 되고 있습니다. 회사를 입사를 하게 되면 애플사의 컴퓨터나 아이폰을 많이 사용하는 분들에게는 안드로이드 어플리케이션이 필요로 하는 경우가 생깁니다. 그렇기 때문에 NOX라는 어플은 아무래도 개인의 컴퓨터에 설치를 해놓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이렇게 많은 기능을 소개시켜드리지 못하고 포스팅을 슬슬 마칠려고 합니다. 저도 좀더 연구를 해보고 NOX에 대한 몇가지 기능을 알아본 후에 다음 포스팅때에는 좀더 자세하게 리뷰를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만약에 컴퓨터 사향이 그렇게 좋지 않다면 추천을 못해드립니다. 적어도 컴퓨터에 20GB의 저장공간이 있어야하고 SSD 드라이브 정도는 있어야지 잘 돌아가도록 사용이 가능한 프로그렘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위 영상은 처음으로 녹스로 녹화를 해본 영상인데요. 게임 플레이로 실험으로 짧게 찍은 영상입니다. 대략 이런식으로 녹화도 가능하고 다른 기능도 있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좋다고 생각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네이버, 다음, 구글에서 검색해보세요!

공감과 댓글은 로안에게 큰 힘이 되어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