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어플+게임/제품 & 어플

겨울철 초음파식 가습기 추천~! 루메나 H3

by Mr.Roan 2021. 12. 17.
728x90
반응형

건조한 겨울철 가습기 추천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많은 분들이 겨울이 되면 가습기를 많이

사용하는데요~!

아무래도 건조하다 보니 눈이 건조하기도 하고

호흡을 하다보면 목이 건조해져서

따끔거려서 사무실이나 방에 가습기를 설치하게

되는데요~!

참고로 제품을 소개하기 전에 가습기는

관리가 정말 까다로운 전자기기 입니다!

일단 매일매일 청소를 잘해주어야 하고

수돗물이냐 정수기 물이냐 증류수냐 말들이 많은데

저는 개인적으로 정말 안전하게 사용하려면

증류수를 사용하는 것을 추천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정수기 물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개인이 판단하기에 따라서 원하시는

물을 사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가습량이 좋은 제품을 사용하세요!


제가 구매해보고 사용한 제품으로

루메나 H3 초음파식 가습기!

이 제품으로 말하자면 다른 제품에 비해서

1~2만원 정도 비싸기는 하지만 가습량은 정말 대박입니다!

비슷한 제품중에서 보통 50~80ml/h라면

이 제품은 100 ~ 160 ml/h라고 합니다!

쉽게 말하면 일반 시중에 판매하는 초음파식 가습기 중에서

2배의 분사량을 자랑한다는 것이죠!

저도 처음에 엄청 고민하고 찾아보고 가습량을 보고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이쁜 제품을 구매하려고 했는데 가습기가

크다고 분사량이 좋은 것은 아니더라고요~!

디자인은 심플하고 그냥 그렇지만 일단 가습기의 용도는

실내 습도를 좋게 해주기 위함이자나요?

처음 구매시 필터는 30초 동안 충분하게 적셔주세요!


처음에 제품을 구매하면 30초 동안 필터 전체를

충분하게 적셔준 다음에

사용을 하시는게 좋습니다~!

적시지 않고 그냥 사용하면 기계의 오작동이 생기고

망가질 수 있기 때문에 충분하게 적셔주세요!

조작은 간편하고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아이들 방이나 사무실에 사용하기에는 좋을 것 같아요

가습기는 관리를 잘못해주면 세균 번식과

호흡기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고 이 부분은

청소만 잘해주고 매일매일 성실하게 관리해준다면

별 문제 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인터넷이나 언론사 그리고 제품 설명서에도

수돗물을 사용하라고 하지만 과학적 근거에 의하면

솔직히 물은 고여있으면 세균이 번식하기 마련이기 때문에

관리의 문제라고 보고 수돗물을 사용하게 되면

미세먼지가 생기지만 호흡기에는 크게 문제가 되지 않는다고

하지만 그래도 실험결과 호흡기에 면역 반응이 생겼다고 하니

저는 개인적으로 정수기 물 사용을 추천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제 사무실에 놓고 사용하고

있는데 처음에 출근하면

습도가 20~30% 사이를 오가지만 이 가습기를

틀어 놓으니 50~64% 사이를 오가더라고요

실내 온도에 따라서 습도가 달라지기는 하지만

확실하게 제품의 가습량이 완전 좋은 것 같네요~!

저렴하고 좋은 제품들이 많기는 하지만

루메나는 가성비 대비 정말 만족하는 제품인 것 같아요

선택은 소비자분들에게 있지만

저도 소비자 입장에서 내돈내산 후기를 마치면서

드리고 싶은 말은 무선 초음파식 가습기에서는

루메나 H3가 최고인 것 같아요~!

관련 제품 후기 링크

 

로안이가 추천하는 다이소 찐 가성비 추천 제품 Top.5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다이소를 여러번 다녀봤지만 진짜 찐으로 추천하고 싶은 제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면서도 가성비와 저렴하게 사용하기 좋은 제품들을 잘 고르면 오

roan-junga.tistory.com

 

다이소 'USB 스틱형 LED 가습기' 가성비 지리는 제품 후기!

다이소의 쇼핑 가성비 굿!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또 다이소 제품을 소개하려고 아이탬을 가져왔습니다~! 다이소 쇼핑은 진짜 재미있는 것 같아요. 매번 사무실에서 사용 할 제

roan-junga.tistory.com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유심으로 앤텔레콤 선불유심 개통하는 법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얼마전에 제가 케이원 앤텔레콤에서 선불유심/알뜰유심 개통 후기를 적은 적이 있었지요? 하지만 개통법에 대해서는 적지를 않았더라고요~! 그래서 이

roan-junga.tistory.com

 

소중한 생일 선물

아내와 처음으로 ​​연애​​를 시작하고 ​​​​처음으로 맞이한 저의 ​​생일날​​ 아내가 직접 만든 ​​수제 가죽 마니 클립​​을 선물을 해주었어요. 제가 머니클립을 살려고 했었

roan-junga.tistory.com

 

아이폰 7 플러스 케이스

VRSDESIGN iPhone 7 Plus Case 2016년 1월에 제가 쓰던 아이폰 6플러스가 갑자기 화면에 오작도을 일으키면서 작동이 안되어서 스마트폰을 새로 바꿔야 했었습니다. 그래서 2016년 1월에 iPhone 7 Plus로 바꾸

roan-junga.tistory.com

 

저가 브랜드 시계도 이쁘다!

우리는 항상 ​손목 시계​를 차고 다니죠? 남녀노소 불문! ​​삶은 시간과의 싸움​​이기 때문이죠. 항상 길을 다닐때나 약속이 있을 때나 직장을 다닐따나 시계를 봅니다. 아날로그 시대는

roan-junga.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