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어플+게임/제품 & 어플

아이코스 개성있게 갖자

by Mr.Roan 2018. 7. 11.
728x90
반응형

요즘 담배 냄새때문에
전자담배를 많이 태우시죠?
하지만?
너무 식상한 ​디자인​이
아쉬워서 안타까워요 ㅠㅠ​

아이코스 스티커 부착전


이게 제가 가지고 있는
​아이코스!!!
​너무 심플한 디자인에
조금 변형을 주고싶어서
해외 직구로 아이코스
스티커를 사보았는데요
조금은 야릇해서리 ㅋㅋ​

택배 도착



일단은 ​주문부터 ​해보는
스타일이라 ㅎㅎ​

섹시한 커버



페키지가 도착을 했어요
포장은 그리 화려하지
않아요
간단하게 비닐포장으로
되어있습니다

시작해보기



비닐포장안에를 뜯어보면
이렇게
아이코스에 붙일 스티커와
붙이는 방법이 나와 있는
​일본어 설명서​가
들어있어요~~

​준비물
​드라이기, 핀셋, 아이코스 스티커

​이렇게 준비하셨으면
어디 한번 꾸며 볼까요?

스키터 붙이기 시작



그럼 첫장을 이쁘게 붙여봅시다
위의 사진 처럼 말이죠~~~~
이렇게 천천히 붙여주면서
모서리는 주름이 잡히기
때문에
​​드라이기​로
열을 가해주면서
붙여주면 딱 달라붙으면서
​주름이​ 덜 생기면서
붙습니다

붙이기 완료



저는 실패한 것 같네요 ㅠㅠ
주름이 조금 생겨서
할머니 같은?!!! ㅠㅠ

완료~!



그래도 뒷면은 그나마
나은 모습이죠?
​주름​이 많이
​개선​이 된 모습이에요~~

섹시한 아이코스 스킨

스킨 붙인걸로 아이코스 피기



이제 다~~~
붙였으니 이쁜 저만의
​아이코스​가
되었네요~~~

여러분들도 한번 해보세요
저렇게 야릇한 스티커
말고도
다른 이쁘고 간지나는
스티커들이 많으니깐요 ㅎㅎ

아이코스 01

아이코스 02

아이코스 03

아이코스 04



이런 식으로 되어있고
요즘 나온 아이코스에만
적용이 되는
스티커들이에요
남들과 같은 방식으로
들고 다니는 것은
이제 식상하지 않나요? ㅎㅎ

그리고 위에 사진을 보시면
블로그 주소가 적혀있는데
제가 전부터 포스팅해온
글들이 있어요
한번 놀러와보세요~~~

좋은 하루 보내시고
또 재미있는
포스팅으로 여러분을
찾아뵙도록 할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