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어플+게임/제품 & 어플

요즘 인기가 많은 러판 휴대용 안마기!

by Mr.Roan 2018. 9. 13.
728x90
반응형

요즘 직장인에게 인기가 많은 아이탬인 ​러판 휴대용 안마기​가 많이 팔린다고 하죠? 저도 직접 사용해본 후기를 적으려 합니다. 나이를 먹을 수록 심해지는 근육통? 으잉? 아직 30초반이지만 걸어다니는 종합 병원이라고 할 정도로 온몸이 쑤시면서 비오는 날에는 맥을 못추는게 힘들더라고요. 어르신들이 나이가들 수록 힘들다고 하는게 이제야 공감이 되네요.



초간편 러판 휴대용 안마기는 요즘 직장인들에게 안성 맞춤인 저주파 안마기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크기도 크기이지만, 효과도 특출나게 좋다는 평이 자자합니다. 시장에서는 이미 아마기 쪽에서는 판매 TOP 10을 차지한 제품이고, 저의 와이프가 제가 한국 귀국하기 전에 저랑 같이 사용하려고 두개를 구매해놨어요. 일단은 기나긴 비행에 지치고 근육통이 와서 한번 사용해봤는데 진짜 시원하더라고요. 따로 병원에 가서 저주파 치료를 받을 필요도 없다는 생각이고요. 바쁜 일상에 편하게 사용하고 휴대성도 완비한 완벽 아이탬이라는 거죠~



일단 러판의 최대 장점은 일반 집에서 사용하는 기능이 간편한 조작으로 단계별 안마의 강도와 안마의 유형을 선택할 수 있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의 점수를 많이 딴 것 같습니다. 저도 사용하고 ​와~ 이 아이탬 대박인데? 판매 수량이 장난 아닐 것 같아!​라고 할 정도로 엄청난 아이디어를 자랑하는 것이죠.



이 러판 휴대용 저주파 안마기는 패드와 본채가 따로 있습니다. 여기서 패드는 사용할 만큼 사용하다가 접착력이나 많이 지저분해지면, 교환을 해주는 센스를 발휘해야 합니다. 페드 같은 경우 소모품이기 때문에 그점은 유의해주기 바랍니다. 좋은 아이탬이라도 단점이 있기 마련이지만 이 정도로 휴대성을 편하게 해준 아이탬인 만큼 소모품을 사용해줘야 하는게 인지상정이 아닌가 생각이듭니다.

​​



​디자인도 여러개로 많은 제품들이 나오고 있는데요. 저희는 일단 곰돌이 캐릭터 명을 몰라서 적지를 못했어요. 어디서 본 애니메이션에서 나온 곰돌이 같은데 말인데 말이죠. 아무튼 좋은 작품성 제품성을 인정! 구매 추천 리스트에 추가되는 제품이네요! 힘든 일상이지만 모두 건강하시고 아프지 마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