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이야기/블로그 정보통

[실천] 로안이의 SNS 트랜드 파인더! 5화!

by Mr.Roan 2020. 3. 29.
728x90
반응형

5-1 실천

생각보다 실천을!


 안녕하세요! SNS 트랜드 파인더를 오랜만에 적는 것 같습니다! 오늘의 SNS의 주제는 '고민한다고 해결 안되! 얼마나 실행에 옮겨봤니?!'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할까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YOUTUBE나 BLOG로 돈을 앉아서 쉽게 번다고 생각하고, 아이들이 장례희망은 유튜버까지 나오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그럼 실제로 그만큼 쉬운지 돈을 많이 버는지 궁금하겠지요?


 무엇이든지 사람이 생각하기에 따라서 다르다고 생각하는데요. 일단 블로그나 유튜브로 돈을 벌려면 한가지 엄청난 도전이 필요합니다. 물로 유튜브&블로그를 한다고 돈이 들어가는 것은 아니기에 누구나 도전 할 수 있다는 점이죠. 그렇지만 막상 시작했더니 생각과는 전혀다른 결과가 나오는 현실은 어쩔 수 없습니다! 특히 블로그를 돈 버는 목적으로 시작하시는 분들에게 말씀드리고 십지만 결코 쉬운일은 아닙니다. 매일매일 적어야하는 컨텐츠와의 싸움이죠. 유튜브 또한 맞찬가지입니다.

흔하게 말씀하시는게 '앉아서 놀면서 쉽게 돈버는 일!' 맞습니다! 잘만된다면 앉아서 놀면서 쉽게 돈을 벌 수 있는게 바로 이 디지털 노마드 세계입니다! 요즘은 정보로 돈을 벌어가는 시대로 점점 바뀌어가고 있기 때문이죠. 하지만 제가 여기서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실천]입니다. 여기서 실천은 무엇일까요? 오늘 블로그나 유튜브를 만들고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하루 이틀만에 수익이 안나온다고 실망하고 구독자수 조회수에 실망하시는 분들이 많다는 점이죠!


 그러다가 1~2개월만에 포기를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왜 그럴까요? 물론 쉬운일은 아니라고 말씀을 미리 언지를 드렸지만 쉽게하려고 쉽게 얻으려고 하는 것을 버려야합니다. 10만 유튜버 그리고 월1000달러 이상을 버시는 분들은 얼마나 노력하고 연구하고 컨텐츠를 찾아가면서 밤을 새웠을까요? 포기하기 보다는 좀더 좋은 컨텐츠를 찾아보려고 노력해야합니다! 내가 구독자로서 무엇을 얻고 싶냐는 것 입니다!

5-2

티스토리냐? 워드프레스냐?


 일단 이 질문은 하시는 분에게는 답하지 않겠습니다! 왜냐하면 이 둘에서 어느것을 선택하든 그 결과는 같은 것입니다! 당신이 누구냐에 따라서 말이죠! 솔직히 뼈 때리는 말씀을 드리자면 당신이 노력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얻을 수 없습니다! 그냥 남을 부러워만 하고 있는 그런 사람이 되는 것입니다! 그리고 쉽게하려고 블로그 강의를 듣는다? 모든 사람들에게 골백번은 말합니다. 그런거 돈 아깝게 뭐하러 듣냐고... 거기에서 말하는 것은 같습니다! 처음에는 반짝하고 잘되면 내가 잘 가르친거고 잘 안되면 당신이 잘못한 것이라고 말이죠!


 블로그나 유튜브는 쉽게 돈벌려고 생각하면 그 순간 망하는 것 입니다! 당신이 얼마나 공부하고 연구하고 노력해야하는지 알아야합니다! 그게 바로 실천입니다. 무조건 한다고 그냥하는 것만으로 절대로 이룰수 없습니다! 내가 안된다고 블로그를 잘 못 선택했다고 생각하나요? 그 생각부터 버리시고 나의 방식을 되돌아보시고 다른 사람들 글과 문맥 그리고 영상을 잘 살펴보시고 공부를 해보세요! 사람들이 어떤 것을 원하는지 말이죠?! 당신은 검색하고 블로그에서 무엇을 얻기를 바라나요?

 노력과 끈기 그리고 열정은 배신을 하지 않습니다. 처음이 힘들더라도 꾸준하게 잘하려고 연구하고 공부하면 어느순간 자신도 모르게 성장해 있을 것이고, 다시 어려움에 부디칠 것 입니다. 그렇더라도 좌절하지 말고 계속 앞으로 나가시기를 바랍니다. 실패는 성공의 어머니라는 말이 있지요? 그러한 용기를 갖고 실패하더라도 다시 올라서고 무서워하지 마시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그게 바로 실천입니다. 어려운 일이어도 도전하는 정신으로 지금부터 생각하신 일을 실행해보세요.


 당신이 무엇을 이루어 내려고 생각한다면 그 무엇을 얻으려면 무엇을 해야하는지 알아야합니다. 그리고 다시 보수하고 나아가야합니다. 여러분도 할 수 있습니다. 단지 두려움이 크기 때문에 실천을 못하는 것이지 그 두려움을 벗어던지고 실천해보세요. 그러면 언제든지 좋은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화이팅!

▲ 네이버, 다음 그리고 구글에 검색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