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맛집 소개/숨은 맛집 찾기

많이 아쉬웠던 무한리필 '신라 간장게장'

by Mr.Roan 2020. 1. 19.
728x90
반응형

많이 아쉬웠던 무한리필 '신라 간장게장'

※ 안타까운 '신라 간장계장'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아이들이 방학을 맞이하여 할아버지 할머니를 만나러 청주에 갔는데요. 그래서 한달 동안은 저희 부부는 아이들로부터 자유를 얻었습니다. 그래서 오랜만에 저희 부부가 데이트를 하려고 어제 맛집을 찾아서 밥을 먹으러 갔습니다. 아는 지인에게 '신라 간장게장' 무한리필이 맛있다고 소개를 받았습니다.


일단 맛있다는 말에 저희 부부가 함께 찾았습니다. 가격은 1인당 22,900원으로 (가장게장+양념게장+새우장+꽃게탕)이 나오고 이 접시를 비우면, 무제한으로 주문이 가능합니다. 22,900원이면 적당하 가격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로안이는 간장게장이 너무 좋아하는데요. 간장 게장의 간장과 밥을 비벼먹으면 그렇게 맛있더라고요.

신라간장게장

신라간장게장 입구

무한리필 가격표

퀄리티

간장게장

양념게장

무한리필 한상

꽃게탕

정말 위의 사진을 보면 정말 푸짐하고 맛나 보입니다. 일단 꽃게탕을 먹었는데 정말 시원하더라고요. 근데 문제는 간장게장을 먹었는데 개인적으로 많이 아쉬웠습니다. 뭐라고 할까요? 비주얼은 너무 좋았지만 조금만 비린내를 없에면 더 맛있었을 것 같습니다. 좋아하는 간장게장인데 좀 많이 아쉬웠었습니다.


그리고 세우절임도 있었지만 이것도 간이 많이 아쉬웠다는 점이죠. 맛이 없는 것은 아닌데 그렇게 추천드리기에는 좀 많이 아쉽습니다. 일단 너무 짜기 때문에 반찬이 삼삼했으면 좋겠지만 이러한 짜다는 것을 보완해줄 좀 달달한 음식을 더 주었으면 하는 것입니다. 근데 딱보면 비주얼은 너무 좋습니다!

무한리필 반찬

국산쌀 생막걸리 무한리필

막걸리 한잔

게장등껍질 밥 비벼 먹기

생게살 비주얼

막걸리도 무한리필이다!?


여기는 막걸리가 무한리필이라는 것도 신선했습니다. 와이프가 한번 먹고 뒷맛이 좀 씁쓸하면서 알코올이 많이 안느껴진다고 했습니다. 그래도 막걸리 맛이나고 무한 리필이라는 점에서 좋은 느낌이었습니다. 그리고 게들의 퀄리티는 너무 좋았다는 점이죠. 살도 실하고 싱싱하다는 점에서는 좋은 점수를 드릴 수 있습니다.


비린맛을 잡고 좀더 간을 잘 해준다면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여기에 온 손님들이 예전에 비해서 무한리필 종류가 많아졌다고합니다. 개선하려고 많은 노력을 하는 것이 보기 좋았습니다만, 간장게장과 양념게장을 먹으려고 저정도의 가격은 좀 아쉬웠다고 생각합니다. 

미트볼

커피머시

대체적으로 아쉬움을 많이 남겼던 무한리필입니다. 가격도 그렇고 말이죠. 그리고 무한 리필로 먹을 수 있는 반찬도 많이 아쉬웠다는 점 그나마 먹을 만했던 것은 미트볼이었던 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즐거운 데이트를 즐기러 왔지만 맛에 좀 많이 실망해서 많이 아쉬웠던 것 같아요. 사람마다 입맛의 차이가 있다고 하지만 정말 맛있는 게장을 먹어보셨다면 아마 이해가 될 것입니다.


게장 무한리필 평가

퀄리티 : ★★★★☆

맛 : ★☆☆☆☆

서비스 : ★★★★★ 

시설 : ★★★☆☆

가격 : ★★☆☆☆

검색창

▲ 다음과 구글에 검색해보세요!

저작권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