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이야기/블로그 정보통

로안이 블로그 개편!

by Mr.Roan 2019. 12. 31.
728x90
반응형

블로그 스킨 변경을 고민했다!


블로그 스킨 변경을 고민했다!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최근에 블로그 유입도 그렇고 여러가지

메타 태그랑 코딩이 너무 지저분하고

수익에도 전환점을 위해서

개선이 필요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큰 마음을 먹고 스킨을 변경했습니다.

일반 블로그 책이나 강의들에서

흔하게 말하는 것은

스킨을 최대한 변경하지 말라고 합니다!

하지만 잘못되어 있는

스킨 코딩으로 여러가지 애를 먹는다면

변환이 필요하지 않겠습니까?


이전스킨


이 스킨이 이전에 제가 설정했던 스킨입니다.

개개인에 따라서 맞는 스킨이 있고

거기에 따른 수익점이 그리고 내 글의

집중도를 높이는 것에 맞는 스킨을 사용하는 것을

찾아보면서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일단 제가 실험해본 결과는 스킨을 변경시

방문자가 많이 줄어든다?

자주 변경하는 것은 정말 나중에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블로그 개선을 위해서 스킨을 새롭게

바꾸는 것도 추천을 드립니다.

환자가 지금 먹는 약으로 인해

부작용이 생긴다면

새로운 약 복용으로 환자의 병을

개선한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변경스킨


지금 변경한 스킨


위는 제가 변경한 스킨입니다.

스킨 이름은 'Book Club'으로

변경해서 제가 세팅한 것 입니다.

확실하게 스킨 설정이 제일 힘든 것 같아요.

하나하나 모르는 부분에

적응하면서 설정을 해야합니다.


그러면서 메타 태그도 함께 설정을 해야하는 것입니다.

이 구찮은 일을 해야하는 이유는

내가 블로그에게 약을 주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아픈 사람에게 약을 주는 것처럼 말이요?

즉,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아픈 사람을 위해서 처방하듯이

내 블로그에도 처방이 필요합니다.

구글 다음 검색

▲ 다음과 구글에 검색해보세요!

저작권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