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연예 영화 방송 이슈

어느 날 잠에서 깨어보니 베이글녀가 되어 있었다!

by Mr.Roan 2019. 12. 14.
728x90
반응형

어느 날 잠에서 깨어보니 베이글녀가 되어 있었다


※ 한국 애니 퀄리티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애니메이션이나 만화하면 일본이 강국이라는 생각을 많이합니다. 오래 전부터 일본은 애니메이션과 만화 쪽으로 강국이었는데요. 요즘 한국에서는 웹툰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애니메이션 중에 뽀로로는 세계적으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이번에 Btv에서 한 애니메이션을 발견하고 보게 되었습니다. 이름도 좀 많이 긴데요? '어느 날 잠에서 깨어보니 베이글녀가 되어 있었다'라는 애니 메이션을 보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내용인 궁금해서 보았는데요. 일단 옛날 한국 만화 중에서 '체인지'라는 만화가 있는데 케릭터가 다른 사람으로 변해서 살아가는 이야기입니다. 그런 만화를 제가 좀 많이 좋아하는데요? 이번 포스팅을 시작해볼까요?


베이글녀 성우

내 몸이 바귀었다!


일단 시작은 주인공인 정봉기[뚱보에 오타쿠]가 아침에 택배를 받으려고 일어났더니 여자로 변해있었던 것 입니다! 그것도 초미녀 베이글녀로 말이죠! 영문을 모르는 주인공 정보기는 놀라 자빠집니다. 하루사이에 이렇게 바뀐 정봉기의 몸 과연 어떤일이 벌어질까요? 일단 정봉기는 사회에서 무시당하고 자존감을 잃은 한 청년입니다.


뚱뚱하고 외모도 못생기고 사회에 적응을 못하지만 가상 세계에서만 살아가는 그러한 청년의 이야기입니다. 처음에는 재미있는 이야기로 코믹 분위기도 로멘틱한 분위기도 아니지만 반전 이야기에 완전 놀랐습니다. 이 '어느 날 잠에서 깨어보니 베이글녀가 되어 있었다!'라는 애니는 한국 계열에서 정말 최고라고 생각되는 작품입니다.


애니구성

어느 날 잠에서 깨어보니 베이글녀가 되어 있었다!


원작은 만화였다!


애니랑 웹툰이랑은 확연하게 차이는 나지만 내용은 같다는 점입니다. 하지만 이게 한국의 비리와 그리고 외모지상 주의적인 시점등을 합쳐서 만들어 놓은 내용입니다. 우리나라의 사회적 구조를 너무 잘 나타낸 내용이라는 것입니다. 아마 드라마로 나와도 너무 재미있을 것 같다는 내용인데요. 처음에는 내용이 이게 뭐지라면서 했지만 보면 볼 수록 빠지는 내용이었습니다.


일단 스포일러가 들어가면 너무 재미없기 때문에 말씀을 드릴 수 없는 부분을 이해해주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정봉기가 처음에 왜 그렇게 변했고 어떠한 과정으로 그렇게 사는 인생이 되었는지와, 한국의 왕따와 학교 폭력까지 들어가 있는 내용이라 확실하게 흥미롭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과연 정봉기는 어떻게 베이글녀로 변신을 하였을까요?



이 웹툰이나 애니메이션은 아이들이 보기에는 확실하게 이해하기 어려운 부분도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구성도 잘되어 있지만, 일단은 스토리가 확실하게 잘 구성이 되어있다는 부분에서 높은 평가를 하고 싶습니다. 아주 약간의 일본 애니같은 느낌이 들기는 하지만 그 정도로 노출이 심하거나 그렇지 않기 때문에 보기에도 편하죠.


하지만 이 애니메이션은 한국의 사회적 구조를 너무나도 잘 보여주는 드라마틱한 내용이라는 점에서 어른들이 보기에도 딱 좋은 애니메이션입니다. 그리고 이 애니메이션은 투니버스에서 방송된 애니메이션으로 Btv에서 월정액을 결제하시면 볼 수 있습니다. 이번에 이벤트로 투니버스 월정액 무료 쿠폰을 주어서 보게된 애니였답니다.

▲ 다음과 구글에 검색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