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어플+게임/게임 이야기

[이벤트] 크몽 전문가 명함을 받다!

by Mr.Roan 2019. 12. 12.
728x90
반응형

크몽에서 만들어준 크몽 전문가 명함


※ 크몽에서 무료로 명함을?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요즘 미세먼지가 급격하게 나빠져서 목이 따끔거리는데요. 마스크를 꼭 챙겨서 쓰고다니시기 바랍니다. 11월 말쯤에 크몽에서 크몽 회원들을 위해서 전문가 명함을 만들어준다고 했었습니다. 그래서 로안이도 크몽에서 활동을 하고 있기 때문에 명함 하나있으면 그래도 원고 의뢰가 더 들어오지 않을까라는 심정으로 이벤트 양식에 맞춰서 신청을 했습니다.


양식에 맞춰서 신청후에 어제 2019년 12월 11일에 드디어 크몽 전문가 명함이 도착했는데요? 명함이 이쁘게 디자인 되어서 도착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크몽에서 만들어준 크몽 전문가 명함에 대해서 포스팅을 할려고 하는데요. 디자인에서부터 어떤 내용과 전문가의 정보가 적혀있는지 한번 살펴보도록 할까요?


택배 도착

크몽 명함 택배

택배 개봉


위 사진처럼 택배로 발송이 되었고 엄청난 양의 명함이 도착했습니다. 택배는 한진택배를 통해서 발송하여서 저희 집으로 도착했습니다. 일단 내용물이 궁금하니 뜯어보았는데 안에 내용물이 보이는 것처럼 명함이 한다발 도착했다는 점! 생각보다 구성이 좋아서 좀 많이 놀랐습니다. 그리고 명함도 적게 온 것이아니라 몇 장인지 짐작이 가지 않는데요?


일단 한다발에 명함 케이스 안에는 명함이 또 들어있었습니다. 일단 제가 크몽 전문가로 활동하면서 원고도 몇번 받아서 작성해서 판매를 해보았지만 이 크몽 원고 작성해서 판매하는 것이 쉬운 일도 아니고 자주 의뢰가 들어오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정말 직장 다니면서 가끔 의뢰를 받아서 용돈 벌이 정도 버는 것 같습니다.


크몽 명함 택배 구성

크몽 감사 메시지

명함 케이스

크몽 명함 케이스 내부


생각보다 고급스러움에 놀라다!


생각보다 디자인과 섬세함이 뭍어나서 많이 놀랐는데요? 일단 감사의 편지와 크몽 전문가 스티거 + 명함 케이스와 명함까지 함께 오리라고는 생각도 못했습니다. 일단 명함 케이스가 하드 종이 케이스로 내구성도 좋고 깨지지 않는 구성이라 매우 만족 스러웠습니다. 거기에 명함에는 크몽 QR코드와 제 아이디 닉네임까지 함께 적혀있었습니다.


그래서 다른곳에 사람들을 만날때 이 명함으로 이렇게 자기 소개를 하기에도 고급스럽고 멋지게 명함을 보여줄 수 있다는 점이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최근에 크몽이 대대적이 TV광고 그리고 여러가지 광고 활동으로 마케팅을 선보이고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크몽을 자주 이용하는 것 같은데요. 여기서도 많은 활동으로 대대적이 거래가 이루어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크몽 명함

크몽 명함과 타명함 비교


일단 아쉬운 점은 저의 개인 휴대폰 번호가 들어가 있지 않아서 아쉽지만, 아무래도 개인 거래가 이루어지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 개인 정보는 최대한 줄여서 넣은 것 같습니다. 두개의 명함을 비교해보았는데요? 하나는 브라운더스트 게임 이벤트에서 받은 브-데이 게임 명함입니다. 여기에서도 게임 명함을 받아 총 명함이 두개가 있는데요?


두 명함다 디자인이 너무 이쁜 것 같습니다. 다만 아쉬운 점은 개인 번호와 상세 정보가 들어가 있지 않다는 점을 빼면 말이지요. 그래도 크몽에서 이렇게 명함을 만들어 주었으니 앞으로 원고 활동을 더 열심히해서 용돈을 조금더 벌어볼까 생각해봅니다. SNS 마케팅의 정석! 블로그 원고 작성해드리는 로안이를 많이 찾아주세요~!

▲ 다음과 구글에 검색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