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일상을 나누는 로안

요즘은 정보로 돈을 번다?

by Mr.Roan 2018. 7. 13.
728x90
반응형

​네이버 블로그​를 만들어서 운영한지 발써 10년 이상이
되어가네요 그런데 불행하게도 ​저품질 블로그​로 하락하는
쓴 맛을 보게 되었어요 ​검색 유입율​은 제일 좋지 않은
결과를 초래하고 정말 미칠 정도로 방문자 수가 반으로
뚝 떨어지게 되는 어이없는 경험을 했어요
​물건을 구매후 후기​를 작성하는 취미로 했던 건데
​용돈​ 벌이를 해보자 해서 쪽지로 날라온 블로그 ​광고​ 포스팅
의뢰 업체에서 연락이 자꾸와서 호기심에서 문의를 받아
​하나 두개 씩 ​올리게 되었어요.



위 사진을 보시면 제 하루 ​블로그 방문자 ​수 입니다 원래는
하루에 적게는 ​100명 ​많게는 ​300명​ 정도 찍었던
블로그가 갑자기 어느날 부터인가 급하락을 보이는 거에요
물론 ​광고 포스팅 글​을 받아서 그대로 복북해서 올린게
타격이 컷던 것 같네요. 왠만하면 쪽지로 오는 ​광고 블로그 포스팅 의뢰업체​에서 오는 것은 하지 않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저는 그렇게 해서 블로그 몇개 날려 먹었네요 ㅠㅠ
정말 ​저품질 블로그​가 되면 답이 없어요 어떻게
해서든 살려보려고 노력을 해봤지요 열심히 타자를
직접 쳐서 올려보고 글도 매일매일 올려보는 노력에
직접 생각해서 쓴글들이 너무나도 아까워서 저 블로그는
그냥 가끔 심심할때 정보를 올리는 정도만 되었어요.

​저품질 블로그 피하는 법!

​저 품질 걸리는 블로그은 많은 이유가 있습니다 조금만
생각을 하면 피하기 쉬운 법이죠 하지만 너무 조심하게 되면
방문자 수가 줄어드는 경유가 있지요?
대채적으로는 ​저품질 블로그​는
​(콘텐츠 부족, 키워드 부적절, 실시간 검색어, 핫이유 포스팅, 복사해서 붙여 넣기, 광고성 글로 포스팅 하기, 이미 포스팅한 내용을 수정하기, 짧은 간격으로 포스팅하기 등)
​많은 이유가 있지만 저 위에 있는 것들이 대채적인 ​저품질 블로그​로 빠지는 대표적인 이유입니다.

​저품질 블로그에 걸렸다면?


상당하게 공을 들여서 ​많은 정보와 포스팅​을 고생해가면서
​블로그를 만들었는데.... ​안타깝게도 저품질 블로그에 걸리 셨나요? 답은 없는 것은 아니라고 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는 ​저품질 블로그에서 벗어나기​ 이건 답이 없다고 생각이 듭니다.
저 또한 ​네이버 블로그 ​저품질을 먹고 살리려고 무단한 노력을 해봤은데요? 결코 쉬운일이 아니다라는 것을 절실하게
깨달았습니다. 그래서 네이버 블로그를 새로 팔까 생각도
해봤지만 솔직히 정이 떨어져서 하기도 싫더라고요.
​죄송한 말씀을 드리자면 ​저품질 블로그​는 과감하게 버리시고
그 블로그는 없에지 마시고 새롭게 시작할 블로그에
밑걸음이 될 수 있게 포스팅들을 다시 읽어보세요.

​블로그를 새롭게 시작하자!

​위에 말씀 드렸다 싶이 지금 이글을 쓰고 있는 작가도 많이
고민을 했어요 블로그를 새롭게 만들어서 할까 하면서
말이죠 요즘에는 블로그로 돈도 많이 번다는데......
저도 욕심이 나기는 합니다 그래서 새로 만든 ​블로그​ 이구요.



요즘은 ​사업도 블로그로 하는 시대​이며, 내가 원하는 글을
쓰면서 ​구글 애드센스로 돈 벌기​ 등 많은 곳에 활용이 되고
있는데요? 위에 책 두권이 이번에 제가 서점에서 구매를
한 책들입니다. ​지금 이 포스팅 또한 저 책두권​을 기반으로
하여서 작성하고 있는 것이구요. 그리고 세상에는
쉬운게 없다는 것은 아시죠? ​수고 없이 벌게 된 돈은 물 쓰듯 없어진다​라는 말이 있는 것 처럼 돈은 자신의 노력으로 빰 흘리며
버는 것이 제일 좋은 삶의 자산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저는 아직 ​구글 애드센스 광고​를 따내기 전인데 다시 ​블로깅​을
하면서 재미를 느끼고 있어요 원래 보지고 않았던 ​방문자 수​ 여기 새롭게 블로깅을 시작한 ​TISTORY​에 재미를 붙이고 있어요
저 같은 경우 이제는 돈 벌이 목적보다는 좋은 정보 공유로
​제품 후기, 일상팁!, 어플리케이션 소개​를 위주로 한
포스팅을 할거고 제가 사용해보고 느낀 그대로를 포스팅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좋고 나쁘고는 개개인 마다 다르지만
재미있고 읽기편하게 포스팅을 하다보면 여러 사람들이
자주 찾아와서 포스팅들을 읽고 가겠죠? 전에 ​네이버 블로그​도 그렇게 운영을 했었으니깐요.



요즘은 ​정보화 시대​!!! 정보가 없으면 죽는 시대이기 때문에
최대한 많이 알고 있어야 합니다. 그래야 살아 갈 수 있는 사회구조로 바뀌었기 때문이죠. ​옛날의 제태크는 부동산 사업​ 지금도 부동산 사업이 아직까지 인기를 끌고 있지만 ​시세 변동​으로 타격을 많이 입거나 수익을 창출하는 분들도 많이 계신 것을
보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블로그 제태크​는 내가 원하는 글을
쓰면서 ​구글 애드센스​나 ​네이버 다음 에드센스​ 같은 걸로
무자본으로 적게는 ​만원에서 수천만원​까지 수익을 내신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티스토리 말고도 네이버 유트브 트위터
인그타그램 카카오스토리 등 많은 정보들이 있고 공유하는
곳은 많고 널려있습니다 요즘은 이런 광고로 ​돈버는 것​이 쉽지는 않지만 여러분들도 쉽게 시작하고 쉽게 오픈할 수 있는
무자본 용돈 벌이로 생각해서 해보시는 것도 좋으 실 것 같아요
​블로깅을 ​시작하시는 분들에게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좋은
​정보를 공유해 주셨으면 합니다 저 또한 많이
​부족한 사람인지라 실수도 하고 모두에게 만족할 만한 포스팅을 할 수는 없어도 재미있게 읽으실 수 있게 쓰는 것은
​잘 할 수 있다고 생각이 됩니다!!!

​포스팅을 시작하시게 되면 저품질 블로그 조심하시고 저 또한 재미있는 글을 보러 방문 해드릴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