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어플+게임/제품 & 어플

심플하지만 강력한 간지 포인트를 주는 URBANER 넥타이핀 구매후기!

by Mr.Roan 2021. 3. 15.
728x90
반응형

어버너 넥타이핀!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어제에 이어서 이번에 다른 넥타이핀을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최고의 가성비 + 퀄리티가 끝내주는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네이버에서 이곳저곳을 넥타이핀을 찾아보다가 어제 작성한 싸구려티가 좀 나는 가위 넥타이핀 그리고 이번에 소개하려는 제품은 어떨까요?

어버너 '넥타이핀 타이바 6종 남자 선물 좋아요' 제품이 현제 38% 할인가로 15,900원에서 9,700원에 판매를 하고 있었습니다. 일단 제품 리뷰를 하기 전에 직장인을 위한 정장, 넥타이 등의 깔끔한 코디 솔루션을 갖고 있는 쇼핑몰입니다. 가성비도 좋고 진짜 퀄리티도 좋더라고요. 리뷰 글들만 봐도 호평이 좋더라고요~!

배송도 빠르고 포장도 깔끔


포장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작은 제품이라도 퀄리티가 떨어지지 않도록 안전하게 포장해서 택배를 보내줍니다. 일단 배송이 빠르다는 점! 그리고 난잡하지 않고 초깔끔한 디자인! 여기에 각인만 새겨주면 정말로 멋있을 것 같은데, 다음에 다른 제품을 구매하면 한번 문의해봐야 겠습니다.

URBANER는 배송도 빠르게 보내주는 서비스도 좋고 상품에 대한 긍지가 높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리고 수제 제품이라는 점에서 좋게 느껴지지만 가격도 저렴하니 더더욱 좋다는 점! 타이바도 구매할 생각이지만 다음에는 밸트도 구매할 생각입니다. 특히 멜빵은 정말 간지 나더라고요!

남자의 긍지


제 와이프가 이번에 정장 한벌을 구매해주고 핏이 너무 잘 맞아서 매우 만족해하는데 여기에 제가 덤으로 포인트를 살려주었습니다. 그리고 요즘 드라마 '빈센조'를 보는데 송중기의 핏 크으~! 그정도는 못따라가지만 그래도 적어도 와이프에게는 제가 송중기보다 멋지다고 생각해주니 너무 좋더라고요~!

 

그리고 남자의 긍지를 말하자면 정장의 핏이 정말 잘 어울리고 초 깔끔하면서 멋지게 보이는 거죠? 그리고 가격도 좋고 퀄리티도 좋다면? 진짜 대박인거죠~! 제가 요즘에 자신감이 뿜뿜인데 다음에 꼭 멜빵을 와이프에게 허락을 받아 해보고 싶네요~! 그때 만약 구매하게 된다면 후기 남겨드릴게요~!

Final Review

상품을 간단하게 평가하자면 일단 군더더기가 없고 깔끔이라는 것을 제대로 알려주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난잡하지 않고 깔끔함을 최고조로 올려주면서 뭔가 모르게 간지를 나게해주는 제품이었습니다. 거기에 가격도 불필요하게 비싸지 않고 퀄리티는 최고라는 점!

내돈내산으로 제품을 평가하지만 진짜 칭찬을 많이 해주고 싶은 제품입니다. 하지만 어제 가위 타이핀은 솔직히 많이 튄다는 점이죠? 그렇지만 저는 두 제품다 사용할 생각입니다. 상황에 따라 나를 어필할 수 있는 타이핀! 정장의 생명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자체제작 넥타이핀 타이바. 남성 선물로 좋아요! : 어버너

심플한 넥타이바. 넥타이 착용자라면 필수품이에요. 남자 선물로 좋아요

smartstore.naver.com

함께 읽으면 좋은 글

 

특별한 '가위 넥타이핀' 이런 아이탬으로 개성있게!

정장의 마지막 넥타이핀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 입니다. 정장을 입고 출퇴근을 하고 있는 로안이! 요즘에 정장 패션에 대해서 조금씩 관심이 가면서 여러가지 아이탬을 보고 있습니다.

roan-junga.tistory.com

 

 

대구 홈플러스 성서점 '트레몰로' 남성 정장 전문점에서 정장 구매!

입사 기념 정장 구매!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저번달부터 입사를 하여서 마케팅 부서를 이끌어가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사무적인 업무를 보다보니 정장을 입게 되는데요. 로안

roan-junga.tistory.com

 

 

로안이가 추천하는 다이소 찐 가성비 추천 제품 Top.5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다이소를 여러번 다녀봤지만 진짜 찐으로 추천하고 싶은 제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면서도 가성비와 저렴하게 사용하기 좋은 제품들을 잘 고르면 오

roan-junga.tistory.com

 

 

다이소 찐 가성비 스테리오 스피커 구매 후기! 내돈내산

다이소 쇼핑에 재미들리다!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요즘 사무실에 필요한 제품들을 구매하러 다이소에 자주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그러면서 다이소 쇼핑에 재미가 들리면서 요

roan-junga.tistory.com

 

 

김수미 광고 '농심 블랙 신라면 두부김치' 요거 진국이네~! 내돈내산 100% 리얼 후기!

인스턴트 라면에 진짜 두부가?!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얼마전에 제 네이버 블로그 이웃님들과 그리고 TV에서 김수미씨가 찍은 광고 중에서 '농심 블랙 신라면 두부김치'를 보게

roan-junga.tistory.com

 

 

[블루스카이통신 용산지점] 갤럭시 A10e가 공짜라고?!

세상에 공짜가 있다! 무려 Galaxy A10e가 공짜로 얻을 수 있다!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2020년 5월 2일에 블루스카이통신 용산지점에서 갤럭시 A10을 공짜로 준다는 문자가 왔는데요?

roan-junga.tistory.com

▲ 네이버, 다음 그리고 구글에 검색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