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어플+게임/제품 & 어플

대구 홈플러스 성서점 '트레몰로' 남성 정장 전문점에서 정장 구매!

by Mr.Roan 2021. 3. 7.
728x90
반응형

입사 기념 정장 구매!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저번달부터 입사를 하여서 마케팅 부서를 이끌어가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사무적인 업무를 보다보니 정장을 입게 되는데요. 로안이에게 있던 정장은 항상 세미 정장 밖에 없고 전에 구매 했었던 마이는 제가 살이쪄서 너무 작아졌습니다.

그러다보니 기장이 맞지 않아서 새로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전부터 와이프가 새로운 정장 한 벌을 구매해주고 싶다고 하였는데, 이번에 입사하면서 기념으로 와이프가 정장을 사주겠다고 했습니다. 솔직히 지금 수입원이 제가 제일 높기 때문에 와이프가 기분이 좋아서 구매를 해준다고 하더라고요.

대구 홈플러스 성서점 '트레몰로'


정장에 대해서 잘 아는 부분이 없기 때문에 내부에 있는 정장 파는 곳을 한두곳 둘러보다가 '트레몰로' 남성 정장 전문점에 가서 둘러보게 되었는데요. 정장이 너무 중후하지 않고 날카로워 보이지 않아서 좋았기도 했지만! 일단 사장님께서 너무 열정적이고 친절하게 제 타입에 맞는 정장을 추천해주셨습니다.

제가 마음에 드는 정장이 있었지만 너무 젊은 층이 입는 것 같은 느낌이 난다고 와이프가 다른 것을 골라보라고 했었는데, 처음에 사장님께서 추천해주신 정장이 제일 마음에 들었던 것 같았지만 그래도 놓치는 부분이 있지 않나 둘러봐도 제일 마음에 들었던 것은 처음 디자인이 었습니다!

색감이 너무 좋고 원단의 탄력도 좋아!


일단 탄력이 너무 좋았던 것 같습니다. 저는 스키니하게 입는 타입이라서 스림핏을 선택하게 되었는데요. 바지가 딱 달라 붙은 상태에서 앉았다가 일어나도 탄력으로 잘 늘어났다가 다시 신축되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거기에 원단이 봄 가을 전용이라서 그런지 따뜻하기까지~!

 

인생에 첫 정장인데 이렇게 좋은 정장을 입어도 되나 할 정도로 좋더라고요. 솔직히 정장을 구매해본 적은 없지만 마이나 정장 바지 정도는 입어봐서 알지만 이렇게 고가의 정장은 처음이 었거든요. 솔직하게 말씀드리면 세일가로 해서 저렴하게도 구매한 것 같습니다.

마무리

마지막으로 와이프가 정장이 너무 잘 어울린다해서 저만의 화보를 한번 찍어 보았습니다. 어떤가요? 잘 어울리나요? 회사원의 느낌이 너무 많이 나는게 아닌가 모르겠습니다. 거기에 최근 바쁜 업무로 여러가지 피곤하기는 했지만 그래도 일을 하는게 얼마나 행복한지 모르겠어요!

이렇게 멋진 정장도 입고 와이프아 함께 행복하기도 하고 말이죠~! 더 열심히해서 와이프도 좋은거 사주고 차도 집도 구매해서 파란만장한 인생을 살아보겠어요!

▲ 네이버, 다음 그리고 구글에 검색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