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어플+게임/게임 이야기

성인을 위한 모바일 게임 방치학개론 후방주의 게임이 나온다!

by Mr.Roan 2020. 11. 25.
728x90
반응형

성인들을 위한 미소녀 모바일 게임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저 로안이를 아시는 분들이라면 로안이는 유부남 덕후랍니다! 게임을 잘하는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덕후라면 덕후라고 할 수 있겠지요? 이번에 새로운 사전예약 미소녀 모바일 게임이 나온다고 하더라고요? 지금은 사전예약 중인 성인들을 위한 미소녀 모바일 게임 방치학개론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포스팅을 시작하기 앞서 후방주의하시기를 바랍니다. 아무래도 게임 소개이기는 하지만 갑자기 훅들어오는 미소녀들의 섹시함에 심쿵 주의가 심하기 때문이죠! 일단 위의 썸네일만 보셔도 아시겠지만 섹시함이 엄청나다는 것을 알 수 있겠지요?

이벤트


역시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보면 이벤트와 이벤트 상품이 제일 관심이 가죠? 일단 이 게임에서는 휴대폰 번호 사전예약을 하면, 게임 오픈시 10명을 추첨하여 위에 보이는 섹시한 미소녀 배개 커버를 주는 것 같습니다! 이게 솔직히 저렇게 가려져 있지만 혼자 살면서 사용하기에는 좋지만 손님이 오거나 가족이 있는 유저라면 장농행이겠죠?

그리고 두번째로는 이벤트 기간 동안 시아 입체 마우스 패드를 준다고 하는데요? 개인의 SNS를 통해서 공개 공유하고 공식 카페에서 인증을 하면 추첨을 통해서 20명에게 준다고합니다. 솔직히 저도 저런거 하나 정도는 당첨되어서 있어보 싶기는 하네요~ 블로그 리뷰를 위해서 말이죠!

미소녀 게임 역시 후방주의가 필요


그레픽이나 인터페이스를 보아하면 단순하기는 하겠지만 방치학개론 말 그대로 방치형 게임입니다. 그러면서 뽑기 형식 양성형 게임이다보니 역시 내가 원하는 미소녀가 나오지 않는다? 그럼 현질해서 뽑기를 수 없이 해야하는 게임입니다. 결론은 과금 게임이겠죠?

 

일단 CBT가 진행이 되었고 CBT가 끝난 시점에서 아마 조만간 게임을 오픈하겠지만, 인터페이스나 여러가기 게임 진행 상황을 보아하니 라스트 오리진과 많이 비슷한 부분이 보였습니다. 일명 찌찌 게임 라스트 오리진을 유사하게 만들어 출시하지 않을까라는 생각입니다.

검열이 해제가 된다고해도 아무래도 iOS에서는 꾀나 문제가 생기지 않을까 생각이 드는데요? 아무래도 원스토어로 다운을 받아 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네요. 뭔가 개인적으로 기대감이 없다면 거짓말이겠지만 새로운 찌찌 게임이 출시한다는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이번 포스팅을 작성해보았습니다!

아무래도 이번 게임도 성인들을 위한 게임이다보니 검열에 많은 난관이 부디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앞으로 어떠한 게임들이 출시할지도 매우 기대가 되는 게임입니다.

관련글

 

모바일 게임 브라운 더스트 2020년 11월 업데이트 공개하다~!

개발자 노트 2020년 11월 브라운 더스트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게임덕후 로안이지요? 날씨가 갑자기 많이 추워졌는데 모두 감기와 코로나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일단 오늘 포스

roan-junga.tistory.com

▲ 네이버, 다음 그리고 구글에 검색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