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어플+게임/게임 이야기

베틀그라운드 열풍적인 인기!

by Mr.Roan 2018. 8. 5.
728x90
반응형

갓겜으로 우리에게 인기 폭풍이었던 ​베틀그라운드! ​로안이가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옛날부터 이런 슈팅게임을 좋아했어요. 하지만 ​직장 생활​로 시간도 없었고 퇴근해서 집에 오면 전에는 혼자 살았기에 소주한잔하고 자기 바빴습니다. 그런데 한국으로 귀국후에 반가운 소식을 들었어요. ​모바일 베틀그라운드 출시​ 했다는 말에 바로 다운로드 받았지요.



그냥 플레이하면 재미가 없죠? 이왕이면 ​장비를? ​조금이라도 편한 장비를 구비해서 하는게 좋지 않을까요? 해서 구매를한 ​조이스틱 트리거!​ 구매후 아내에게 호되게 혼난 로안이는 ​기분이 꿀꿀해서 맥주한잔 했자는 슬픈 진실이...



이번 포스팅에서는 글 보다는 이미지 사진이 많을 것 같습니다. 솔직히 트리거에 대한 설명은 이미지 원본으로 된 것으로 설명을 보시는 것이 좋으니깐요. 솔직히 저 많은 양을 작업하려니 구찮기도 하구요.



일단은 ​장착​해서 플레이를 해본결과.... 그냥 돈을 더 주고 ​블루투스 조이스틱​을 구매해서 플레이하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적응을 못하는 건지 제가 이상한 건지... 엄청 불편했습니다.



그래도 첫 솔플에서 ​치킨을 먹었다! ​라고 했더라고요. 신기하게 불편한 장비로도 이렇게 일등을 할 줄은 몰랐어요. 요즘엔 ​중국인 한국인 여러 나라 사람들​의 핵 사용으로 너무나도 짜증이
났었어요. ​말도 안되는 조준​에 가끔은 게임을 하고 싶지 않기는 하지만 적당히 하면 잼나더라고요.

더운 여름이신데 더위 조심하시고 남은 주말 행복하게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