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어플+게임/제품 & 어플

PARKER JOTTER 샤프

by Mr.Roan 2018. 7. 21.
728x90
반응형

​PAKER​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필기도구​의 회사입니다. 저는 ​PARKER JOTTER ​를 사용한지 어느덧 15년 정도가 되어가네요. ​중학교 ​때 친구가 문방구에 팔지 않는 샤프를 가져와서 자랑하는 것을 보고 엄청 욕심이 났었어요. ​어디에 파는지 어디서 사는지 몰라서 엄청 찾아다녔던 기억이 나네요. ​팬 욕심​이 많았던 저는 어떻게 해서든 사서 가져야 한다는 생각이 굴뚝 같았지요. 그래서 그때 당시에는 ​어머니​에게 조심스레 여쭤봤어요. 이런 팬을 갖고 싶은데 어떡하면 좋겠냐고,
그랬더니 어머님이 대형 마트안에 있는 문구점을 가서 물어보라고 하셔서 가서 결국에는 찾아 내고야 말았죠.



그때 당시 한번 사용했던 ​샤프​가 아직도 저에게는 많은 추억이 되어서 지금까지 애용하는 샤프에요. ​문방구에서 파는 1,000원 짜리 제도 1000샤프 ​요즘에도 있는데요. 이 ​파커​ 셔프는 고장이 안나며 특별하게 충격을 주지 않는 이상 10년 이상 사용이 가능한 걸로 알고 있어요. ​원산지​는 원래 ​미국​이 였는데, ​영국​으로 넘어가고, ​프랑스​로 지금은 넘어와 있는 걸로 알고 있어요. 하지만 주의 하셔야 할 것은, ​우리의 중국인​들이 짝퉁을 안만들면 배기질 않죠? 비싸게 구매 조심하세요.



​평가

실용성 ★★★★☆
내구도 ★★★★★
디자인 ★★★★★
그립감 ★★★★★
필기감 ★★★★★
가격도 ★★★★☆
선물용 ★★★★☆
----------------
총평 : 4.5점

위 평가는 ​개인적인​ 평점입니다. 개인적으로 이 회사 샤프를 좋아하고 ​또한 ​럭셔리한 디자인에 고풍스러워서 좋아하는 것 같아요. 거기에 ​시리즈 별​로 있기에 콜랙션 모으는 재미도 쏠쏠할 것 같지만? 그렇지 많이 가지고 있으면 쓰지도 않을 것 같아서 ​패스! ​옛날에 아버지가 선물해준 만년필 또한 아직까지 애증품으로 가지고 있어요.



여러 사람들의 각각의 취향이 있으니깐요. 앞으로도 좋은 제품의 필기 도구가 있으면 다시 올려드릴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