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어플+게임/제품 & 어플

이 필기도구 엄청 편한데?

by Mr.Roan 2018. 7. 15.
728x90
반응형

요즘 필기 할 일이 많아지고, ​한국사회​를 배워나가느라 ​필기 해야 할게 너무 많습니다.​ 필기를 할 때에는 편한 팬을 사용하는게 기분이 좋더라고요. 저는 ​볼팬 매니아​이며, 볼팬을 수집하는 취미가 있어요. 왠지 모르지만 볼팬에 ​욕심이 많아서 ​좋은 필기도구가 있으면 ​지름신​이 오셔서 충동 구매를 하는 적이 많아요.



​사라사 그랜드 ​볼팬은 ​ZEBRA​라는 유명 일본 볼팬 회사에서 제조된 볼팬인데요. ​일본은 옛날부터 볼팬은 잘 만들었어요. ​학창 시절에 많이 사용했던, ​하이테크 ​유니볼 ​제트스타​ 등 여러가지 필기도구가 많았어요. 그런데 제가 뉴질랜드에서 ​직장 생활​을 할때에 직원 한명이 럭셔리한 볼팬을 쓰고 있은거에요. 저는 ​바로 ​구매처​를 물어보기 시작했죠. 왜냐구요? 갖고싶으니깐



그렇게 해서 찾다가 결국에는 또 ​해외 직구 이베이​를 이용해 찾게 되었습니다. 이번 배송은 빨리 도착해서 ​2주 정도 ​기다려서 받았네요. ​일본에서 배송​ 되었으며, 제조국 또한 일본이었어요. 아무튼 안전하게 도착한 나의 ​사라사 그랜드 볼팬!​ 어디 한번 사용해보고 평가를 해볼까요?!



일단 ​포장지 개봉 박두!!!!​ 짜잔~~~ 저는 금색으로 샀어요! 진짜 ​​​고풍스러움​에 ​럭셔리​한 디자인이 너무 마음에 들어요. 하지만 디자인이 이쁜 반면 ​퀄리티​가 나쁘면 안쓰게 되죠. 일단 아무거나 써보자~~~~해서 스케쥴 정리를 위해 ​샤샤샥~~~!
이 부드러운 손맛은 진짜로 직접 한번 사용해보셔야 아실겁니다. ​그랜드 사라사 볼팬​은 캬아~~~ 모니미 하이테크 이런거에 감히 비교 하지 못합니다. 하지만 만 제가 보유하고 있는 팬들 중에서는 ​비교 할 만한 팬들이 있지요.​ 다음 리뷰에서 소개 해드릴게요.



일단 제일 기본적인 디자인 색상의 팬은 ​검정 ​핑크 ​골드 ​블루​가 있어요. 그밑에 ​화이트 ​스카이블루​는 추후에 나온 색상인 것 같구요. 저는 필기를 할 때에 써지는 느낌과 팬이 좋으면 글이 잘 써지는 것 같아요. ​왜냐구요? ​기분이 좋고 글 쓰는 것을 좋아 하기 때문이죠.
​매일매일 아내에게 편지도 써주는 남편​ 이 정도로 뭔가를 쓰는 것을 좋아하고 ​기록하는 것​을 습관화 하는 성향이라
때로는 아내가 징글징글 하다고 합니다.
그렇다고 완벽 주의자는 아니에요 매일 기록하고도 까먹으니깐요 하하하하하하하하



​사무직​에서 일하시는 분들은 요즘 왠만하면 다 ​컴퓨터​로 문서 작업이나 일처리를 하시고, 스케쥴 관리도 스마트폰으로 다 되서 옛날처럼 ​종이에 필기​ 하는 것이 많이 사라졌습니다. 하지만 때로는 우리가 종이에 필기가 필요하자나요? 그럴때 ​럭셔리​한 팬으로 ​쓰기 편한 팬​을 사용하면 더 기분이 좋아요.



팬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하나 정도 소장용으로도 좋지요. 저는 앞으로도 더 좋은 팬이 나오면 구매를 할까합니다. 그리고 이렇게 후기도 남길거구요. 좋은게 있으면 공유하면 좋자나요. 가격은 인터넷으로 찾으면 나오세요. 생각 했던 것 보다 가격이 좀 나가서 팬 주제에 왜케 비싸라고 하실 수도 있으니 알아두세요~~ 요즘 ​여름이 옛날 같지 않아서 엄청 더워요 ​다들 더위 조심! ​행복한 주말 보네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