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이야기/블로그 정보통

애드센스로 돈 버는 사람들 여기모여라!

by Mr.Roan 2018. 9. 19.
728x90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 정보 공유 밴드


혼자서 구글 애드센스를 머리를 싸매며 공부를 하다보면, 다들 저와 같은 생각이라는 생각이 드실 겁니다. 글을 쓰면서 컨탠츠는 많지만 어떻게 써야하며, 어떻게 해야 독자들이 오래보게 글을 쓸까? 고민을 많이 하시다보면, 때로는 외로움도 찾아 옵니다.



저도 한 네달째 되어가는 데요? 혼자 알아보면서 정말 많이 외롭기도 했습니다. 이런 말이 있자나요? 회사 생활 하루를 참으로 한달 한달을 참으면 일년이라고요. 이 애드센스도 맞찬가지인 것 같아요. 처음에 눈에 확들어오지 않는 수익에 가끔가다 네이버 노출 급격한 변화로 스트레스를 받으시는 분들도 계실 겁니다.


그래서 제가 만들었습니다. 네이버 밴드로 애드센스를 운영하시는 분들과 친목과 정보 공유를 위한 커뮤니티를 말이죠. 어제 개설해서 아직은 가입자 수가 없습니다. 공지도 이 밴드의 조항도 없습니다. 지금은 그냥 가입 신청제로 구글 애드센스를 운영하시는 분들하고 소통을 하고 싶네요.



밴드 이름은 애드센스로 돈 벌기입니다. 밴드명은 제가 구매했던, 구글 애드센스로 돈 벌기가라는 책 제목에서 영감을 받아서 만든 밴드명이며, 유튜브, 티스토리, 워드프레스 등으로 애드센스를 운영하시는 분들이라면 모두 환영합니다. 오셔서 정보 공유하시고 서로 소통을 했으면 합니다.


가입을 원하시면 네이버 밴드라는 어플을 받으신 다음 애드센스로 돈 벌기를 찾으셔도 되고 검색을 했으나 나오지 않으시면, 비밀 덧 글로 카톡아이디 남겨주시면, 밴드 초대장을 보내드릴게요.


비밀 덧글로 밴드 가입 신청시 조건

1.운영하시는 블로그 (네이버, 티스토리, 유투브, 워드프레 등) 주소와 같이 적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은 로그인하시지 않으셔도 등록이 가능하십니다.

2. 가입을 원하시는 분은 카톡 아이디를 비밀 댓글로 적어주세요. 카톡 보내고 원하시면 친구 목록에서 지워드립니다. 대부분의 소통은 밴드에서 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3. 만18세 이상 성인분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4. 밴드내에서는 우리 모두가 1인 애드센스 마케팅 CEO입니다.

5. 밴드에서는 서로에게 존중을 해주는 사람을 원합니다.



아직은 아무것도 없는 곳입니다. 일단은 정보와 친목을 원하시는 분들을 모아서 정보 공유를 시작하면서 운영을 해볼까합니다. 저도 직장인이기에 저녁에만 잠시 점심에 그리고 쉬는 시간에 잠시 같이 정보를 공유하고 공감하고 싶습니다.


그렇다고 다음이나 네이버 카페를 만들어서 운영하기에는 너무 크게 키우는 것 같아서 간단하게 밴드로 의사 소통하는 것이 어떨까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항상 응원해주시는 분들에게 너무 감사를 드리고, 좋은 티스토리를 만들기 위해서 노력하겠습니다.



언제든지 여러분들을 환영합니다. 정보는 교환하면서 친목을 나누는 것도 좋다고 생각해서 만들었으니 언제든 문의를 주시면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카톡 아이디 적을 시에는 비밀 덧글로 궁금하신 점이나 물어보실 부분이 있으시면 댓글을 달으셔도 되십니다. 공감과 댓글은 로안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로그인을 하시지 않으셔도 공감과 댓글 등록이 가능하십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