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어플+게임/게임 이야기

모바일 게임 브라운 더스트 2020년 11월 업데이트 공개하다~!

by Mr.Roan 2020. 11. 5.
728x90
반응형

개발자 노트 2020년 11월 브라운 더스트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게임덕후 로안이지요? 날씨가 갑자기 많이 추워졌는데 모두 감기와 코로나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일단 오늘 포스팅을 시작하면서 후방주의 선포를 하고 시작하겠습니다. 게임덕후라면 좋아하겠지만, 이번 업데이트 중 일러가 매우 섹시함 주의 캐릭터 일러가 있기 때문이죠~!

이번에 브라운더스트 시즌2의 스토리가 일단 완결이 된다는 소식하고 도미너스 옥토의 새로운 조력자까지 출시한다는 내용의 업데이트로 벌써부터 기대가 되는 포스팅이지 않나요? 자세한 사항은 '브라운더스트 네이버 공식 카페'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링크는 이 포스팅 하단에 관련글 상위에 걸어드리겠습니다! 그럼 시작해볼까요?

캠페인 시즌2 스토리 완결!


2020년 11월 19일에 임시점검을 실시할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 이 날 업데이트를 하면서 황태자 아델의 마지막 이야기가 공개된다고 합니다. 아직 시즌1도 깨지 못했는데 시즌2 스토리가 마지막 이야기라니 시간이 참 빠르네요. 과연 스토리는 어떤 스토리로 진행이 될지 궁금합니다.

간단하게 공개하자면~ 밤세계로 향하는 통로가 마침내 이어지고, 그 통로를 통해 빠져나온 거대한 힘의 지배자 도미너스 옥토, 과연 이들을 막고 무너져가는 세상을 구할 수 있을까?.... 대충 스토리는 이렇게 공개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위에 영상도 함께 준비하였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한번 보시기 바랍니다!

발제의 조력자

발제의 여동생이자 시녀장으로 발제의 뒤에서 여러 가지 뒷 공작을 벌입니다.

벨페른을 제거하고 언니인 발제를 밤세계 최고의 지배자로 만드는 것이 그녀의 목표입니다.

「마음에 안 들어. 넌 해고가 아니라, 해체다!」

아스모드의 조력자

서큐버스들의 시조이자 전대 리아실의 여왕입니다.

모두가 그녀의 시선 한 번, 숨결 한 줌에 영혼까지 빼앗기지만 이 절대적인 매료가 통하지 않는 유일한 존재가 바로 아스모드입니다.

아스모드와 서로 누가 먼저 상대의 매료에 넘어가는지 내기 중에 있습니다.

「아스모드, 아니 아스! 이제 그만 포기하고 내게 반하는 게 어떻느냐? 이 승부, 슬슬 종지부를 찍어야 하지 않겠니?」

마모니르의 조력자

사해 군주 크라켄의 딸로 사해가 위기에 빠졌을 때 마모니르에게 도움을 요청합니다.

이후 지병이 악화되어 사망한 마모니르를 되살리다가 영혼의 일부를 공유하게 됩니다.

「마모니르, 얘야? 새로 사귄 친구가? 나 정말 기뻐. 당장 심연의 바닷속을 구경시켜주고싶을 정도로.」

벨페른의 조력자

게으름의 끝판왕인 최초의 뱀파이어로, 벨페른을 키우고, 교육하고, 끝내 흡혈귀로 만든 장본인입니다.

벨페른을 혈족으로 만드는 과정에서 벨페른에게 심연의 문을 여는 열쇠를 빼앗겨 봉인당합니다.

「벨페른, 큰 힘을 가진 자는 함부로 힘을 쓰면 안 돼요. 그래서 전 결심했어요. 전 앞으로 적극적으로 아무것도 안 할 거예요!」

새로운 도미너스 옥토 4종!


이 또한 11월 19일에 업데이트 될 내용으로 벨페른, 마모니르, 발제, 아스모드의 조력자 4종이 추가가 된다고합니다. 이번년 3주년 기념으로 옥토 조력자가 4종이 추가 되었는데 벌써 빠르게 또 나왔네요. 다른 조력자도 아직 다 못모았는데 말이죠. 큰일입니다. 저는 브리에이터로 그래도 다이아를 모을 수 있어서 좋은데 무과금이라면 더 모으기 힘들 것 같습니다.

이 일러들은 공식카페의 공지사항에 하나씩 공개가 되었는데 반응이 엄청나게 뜨거웠다는 점이죠. 역시 브라운 더스트 갓 일러스트로 유저들의 마음을 아주 잘 잡았다는 점입니다. 항상 생각하지만 브라운 더스트는 일러가 환장할 정도로 너무 잘 뽑아내는 것 같습니다!

캐릭터들의 성우가 일본어도 추가된다?


이 브라운 더스트 모바일 게임은 국산 게임이라서 한국어 성우만 들렸었는데, 이번에 일본어 성우까지 들어 볼 수 있다는 업데이트가 된다고합니다. 아무래도 한국 사람의 성우보다는 일본인의 성우가 뭔가 더 좋아보이고 더 설레이는 것 같다는 점입니다.

 

이는 환경설정에서 언어선택으로 캐릭터의 보이스를 변경 할 수 있고, 일본어로 음성을 듣는다니 정말 기대하고 기대했던 설정이었는데 너무나도 보고 기다려집니다. 이점도 11월 19일에 추가가 된다고하니 기대해봐야겠지요.

월드 코스튬 추가!


11월 5일에 업데이트 예정으로 월드 코스튬이 추가가 된다고합니다. 전에 개발자 노트에서는 코스튬 러프 이미지만 공개 되었었는데, 이번에 포스팅을 쓰려고 공지사항을 한번 둘러보는데 코스튬이 완성되어서 올라와 있더라고요~! 이름은 '빙판위의 기적 테미스'라고 합니다~!

뭔가 아이스 하키를 연상 시키는 코스튬인데, 이게 미국을 보여주는 것 입니다. 마지막으로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는데 크리스마스 한정 던전으로 특별 코스튬과 각종 제화를 획들할 수 있다고합니다. 하지만 크리스마스 코스튬이 어떻게 나올지도 궁금하고, 판매가 이닌 지급일지 궁금합니다!

관련글

 

2020년 11월 개발자 노트

안녕하세요. 브라운더스트 개발팀입니다. 11월은 '결전'이라는 슬로건 아래 오랫동안 기다려주셨던 브라운더스트 시즌2의 스토리 완결과 도미너스 옥토의 새로운 조력자를 선보여 ...

cafe.naver.com

 

 

[BROWNDUST] 브라운더스트 모바일 게임 코스프레

브라운더스트 마녀 셀리아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코스프레는 저주의 이명을 가진 신비로운 마녀 셀리아 - 타샤 브라운더스트 모바일 게임 코스프레입니다~

roan-junga.tistory.com

 

 

브라운 더스트 레피테아 수야 코스프레

미소 천재 천사 수야님의 브라운더스트 캐릭터인 레피터아 코스프레를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일단 브라운더스트이 레피테아가 어떤 캐릭터인지 함께 둘러보겠습니다~! 로리의 느낌이 많이나는

roan-junga.tistory.com

 

 

[브라운더스트] '공식 브리에이터' VIP 뱃지 도착!

공식 브리에이터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브라운 더스트에서 VIP 뱃지를 배급한다고 한참전에 공지가 있었었고 2020년 9월 19일에 뱃지를 받았습니다. VIP뱃지도 중류가 여러가지

roan-junga.tistory.com

 

 

BROWNDUST 굿즈 소식 - 스이 비치 타올 판매!

브라운더스트 + DJ MAX 콜라보 굿즈 판매!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게임 이 단어는 여러분들에게는 어떻게 다가오시나요? 저 로안이는 게임을 너무 좋아해서 그런지 몰라도 요즘에

roan-junga.tistory.com

 

 

[BROWNDUST] 4월 개발 및 업데이트 노트 재미있는 모바일 게임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2020년 3월 26일 7시에 브라운더스트 3주년 기념 방송을 했었는데요? 그리고 2020년 3월 27일인 어제 브라운더스트에서 4월 개발자 노트를 발표했습니다! 브

roan-junga.tistory.com

▲ 네이버, 다음 그리고 구글에 검색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